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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영업이익 전년대비 17.4% 줄어 중국 시장 회복 더뎌…의존도 줄이기 주력 국내 화장품업계 양대 산맥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3분기 실적 희비가 갈렸다. 아모레퍼시픽은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이 큰 폭으로 증가했지만, LG생활건강은 어닝쇼크를 기록하며 암울한 성적표를 받았다. 다만 두 회사 모두 주력 시장인 중국에서의 실적 회복은 아직 더딘 모양새다. 31일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연결 재무제표 기준 3분기 매출이 1조681억 원으로 지난해보다 10.9%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이 기간 영업이익은 750억 원으로 1
내달 6일 상장 예정…시총 5000억 육박 ‘연돈볼카츠’ 일부 점주와 갈등 진행 중 백종원 이미지ㆍ특정 브랜드 의존 지나쳐 미스터피자 등 외식업 상장 후 암울했던 선례 부담 더본코리아에 대한 기관투자자 수요 예측이 흥행하면서 증시 입성에도 파란불이 켜졌다. 다만 상장 후에도 여전히 위험요소는 많다는 지적이 나온다. '연돈볼카츠' 일부 가맹점주와의 갈등, 백종원 대표와 특정 브랜드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점은 해결해야 할 과제로 언급된다. 2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더본코리아가 국내외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수요 예측을 진행한 결과
술 한잔에는 생각보다 많은 이야기가 숨어있습니다. 100년 넘은 와인 명가의 고집스러운 전통, 훌륭한 원재료를 키워온 누군가의 땀방울, 완벽한 술 맛을 찾기 위한 주조사의 시행착오까지. 선택 버튼을 누르기 전엔 대체 무슨 음악이 나올지 알 수 없는 주크박스(Jukebox)처럼 무궁무진한 술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보고자 합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주류 업체들의 영업 경쟁이 더욱 후끈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술자리의 즐거움을 더하는 굿즈들도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굿즈는 자사 주류 판매량을 높이기 위한 일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