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타워점 오픈 기념 배우 이정재 팬 미팅 개최
에이스침대는 명품가구 갤러리 ‘에이스 에비뉴’ 두 번째 매장을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6층에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이스 에비뉴는 세계 명품 가구 브랜드인 알플렉스, 박스터, 리바1920, 무사, 스트레스리스 등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하이 퀄리티 멀티샵으로, 제품 구입은 물론 최신 트렌드와 인테리어 정보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문화공간이다.
에이스 에비뉴의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매장은 모던한 빈티지 콘셉트로 실제 유럽의 주거 공간과 같은 자연스러운 내부 분위기가 특징이다. 또한 매장 외부와 내부의 경계를 허물어 고객들이 매장 외부에서도 내부 관람이 편리한 오픈형 구조로 설계됐으며, 매장 내부는 파티션을 없애 한눈에 다양한 스타일의 의자, 소파, 침대 등을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이스 에비뉴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24일부터 11월 23일까지 구매금액 별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구매금액이 300만원, 500만원,10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각각 항균 매트리스 케어시트 마이크로 케어, 한일카페트 러그 및 워커힐 호텔 뷔페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품 상담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8일 오후 2시 에이스 에비뉴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에이스침대 광고 모델인 배우 이정재 팬 미팅을 개최한다.
에이스 에비뉴 관계자는 “기존 매장보다 고객 친화적으로 설계된 월드타워점을 통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인테리어 및 라이프 스타일을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