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신 소라카' '롤 패치 4.19' '칼리스타'
(라이엇게임즈 홈페이지 캡처)
라이엇게임즈가 6일 리그오브레전드(LOL) 한국 서버 4.19 패치를 적용하면서 전설급 스킨 사신 소라카를 함께 발매해 주목을 받고 있다.
신규 스킨 사신 소라카는 치유의 상징인 소라카와는 정반대의 스킨으로 보랏빛이 도는 망토와 어두운 색의 의상을 착용하고 있어 전체적으로 음산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간 소라카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잡은 지팡이 대신 낫이 등장한 것도 눈여겨 볼 부분이다.
사신 소라카는 22일 오후 5시까지 판매되며 1350RP로 한정 판매한다. 하지만 오는 11일 오후 5시까지는 975RP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롤 패치에서는 등장하지 않은 신규 챔피언 칼리스타의 업데이트는 다음 패치에서 진행될 전망이다. 신규 챔피언 칼리스타는 122번째 챔피언으로 원거리 딜러 포지션으로 설계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롤 패치 4.19를 통해 사신 소라카가 공개된 것에 대해 "롤 패치 4.19 사신 소라카, 칼리스타도 업데이트 됐으면 좋았을텐데" "롤 패치 4.19 사신 소라카, 칼리스타에 대한 기대감이 정말 컸는데" "롤 패치 4.19 사신 소라카, 칼리스타 미적용에 대한 아쉬움이 역시" "롤 패치 4.19 사신 소라카, 역시 LOL이 대세인가"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사신 소라카' '롤 패치 4.19' '칼리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