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IG손해보험)
LIG손해보험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브랜드 ‘LIG매직카다이렉트’가 19일 서울 역삼동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2014년 온라인광고대상에서 퍼포먼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LIG매직카다이렉트가 수상한 온라인 광고 ‘자기야 차키줘봐’ 캠페인은 약 두 달 동안 270만 건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며 일반 유튜브 캠페인 대비 35%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LIG손보 관계자는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자동차보험을 코믹한 연출을 통해 시청자가 쉽고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며 “유튜브·페이스북·아파트 엘리베이터 LCD 광고 등 브랜드 소비층에 적합한 매체를 활용해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 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