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고객 센터 ‘목소리 인증’ 서비스 도입… 업계 최초

입력 2014-12-02 09:3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SK텔레콤)

SK텔레콤은 고객센터 이용 시, 고객의 목소리로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2일부터 적용한다고 밝혔다. 고객센터에 목소리 인증 서비스를 도입한 건 업계에서 처음이다.

회사 측은 기본 고객정보 확인과 함께 목소리까지 본인 확인 수단으로 적용함에 따라 고객센터 이용 고객들의 정보보호 수준이 한층 강화됐다고 평가했다.

또 12월 중에는 T전화를 활용한 ‘보이는 ARS’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