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명수와 그의 아내인 의사 한수민씨가 화제가 된 가운데 의사 부인을 남자 스타들도 덩달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극한알바' 특집 2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의 오프닝에서 유재석은 "박명수 부인이 방송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건가 싶다. SNS에 올린 사진이 화제가 됐더라"고 말했다. 이에 박명수는 "우리 부인은 방송에 관심이 없다. 사진이 잘나와서 실수로 올린 것 같다"고 해명했지만, 하하는 "박명수 부인이 평소에도 흥이 많다. 내 가게에 자주 오는데 지나가는 손님을 붙잡고 '박명수 부인'이라고 본인 소개를 한다"고 폭로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명수 아내인 한수민 씨가 운영하는 병원 홈페이지 의료진 소개란의 프로필 사진들이 공개됐다.
2008년 박명수와 결혼한 한수민씨는 명문 의과 대학을 졸업, 미국 의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등 엄친딸의 면모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개그맨 남희석도 2000년 자신의 팬이었던 치과의사 이경민씨와 결혼해 슬하의 두 명의 딸이 있다.
배우 김상경도 치과의사 아내에게 첫 눈에 반해 두 달 만인 2006년 결혼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또한 배우 김성민도 4세 연상의 치과의사 이한나씨와 지난해 결혼식을 올렸으며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도 가정의학과 의사 허양임씨와 지난해 웨딩마치를 울렸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명수 한수민 잘 어울려요”, “박명수 한수민 커플 외에도 엄청 많네”, “박명수 한수민 커플처럼 다들 예쁜 사랑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