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사은 페이스북)
성민과 김사은은 13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 라움에서 결혼식을 한다. 이날 결혼식에는 두 사람의 가족과 지인,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하며 비공개로 진행된다.
성민과 함께한 슈퍼주니어 려욱을 비롯해 뮤지컬 배우 브래드 리틀, 이건영, 서지영 등이 축가를 부를 예정이다.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해 뮤지컬 ‘삼총사’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어 성민은 지난 10월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하며 결혼 소식을 밝혔다.
성민의 신부인 김사은은 지난 2008년 김상미란 이름으로 바나나걸 4집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김사은은 뮤지컬 ‘삼총사’, ‘사랑은 비를 타고’, ‘러시안 소설’ 등에 출연했으며 MBC 에브리원 ‘하숙 24번지’에도 출연했다.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민 김사은 결혼, 슈퍼주니어 1호 유부남돌이네" "성민 김사은, 성민오빠가 결혼을 한다니" "성민 김사은 결혼,축하합니다" ""성민 김사은 결혼, 결혼후에도 왕성한 활동 보여주세요" ""성민 김사은 결혼,신기해" ""성민 김사은 결혼,오늘이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