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부문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탄력케어 화장품 ‘일리(illi)’가 최근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새로운 제품이 추가된 토탈에이징케어 라인을 선보였다.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주는 것은 물론 탄력과 윤기까지 케어해 일리 모델인 전지현처럼 ‘조각자태’를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일리 토탈에이징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일리 토탈에이징케어 바디로션’(350㎖/ 2만원대)은 일명 ‘전지현 바디로션’이라 불리며,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동백버터가 새롭게 함유돼 탄력과 윤기를 집중 케어할 수 있으며, 인삼의 피부 활력효과와 동백의 영양과 윤기 효과, 콩의 보습 효과, 녹차의 항산화 효과를 두루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식약처로부터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받아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일리 토탈에이징케어는 바디로션 외에도 동백오일이 함유돼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크림워시와 효소와 팥 스크럽으로 부드럽게 각질까지 케어해 주는 스크럽워시도 선보였다. 동백버터가 함유돼 보습과 함께 주름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바디버터와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손과 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 주는 핸드크림과 풋크림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