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동안 함께한 임직원 격려…‘2014 나·감·격 페스티벌’ 진행
“2014년의 성공은 임직원 여러분의 팀워크 덕분입니다.”
LG디스플레이 한상범 사장이 한 해 동안 고생한 국내외 임직원에 고마움을 드러내며 연말 케이크선물 이벤트를 진행했다.
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한상범 사장이 직접 준비한 케이크 등을 전달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국내 및 해외 5개 생산법인에서 23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의 파주, 구미, 서울 본사에는 팀 단위로 총 1600여개의 케이크이 배달되며, 중국 광저우(모듈 및 패널), 옌타이, 난징, 폴란드 브로츠와프 등 해외 생산 법인에서 근무하는 2만여명이 넘는 임직원들에게는 간식세트가 제공된다.
이날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은 한 사장이 직접 준비한 케이크과 간식으로 팀 단위의 연말 파티를 진행한다. 회사 측은 “격식에 얽매여 대규모로 진행되는 종무식이나 술이 중심이 되는 송년회 대신 가장 가까이서 서로 의지하며 함께 일해온 팀원들끼리 서로를 격려하고, 서로에게 감사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것이 더 의미 있다는 한 사장의 의지 하에 올해 처음 준비된 임직원 사기 진작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다.
한 사장은 “연말을 맞아 따스한 마음으로 동료들과 서로 격려하며, 행복한 세밑을 보내기 바란다”며 “내년에도 우리 모두 하나되어 멋진 한판 승부를 벌이자”고 덧붙였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CEO 송년케이크 제공뿐 아니라 소외 아동과 함께 공연 관람, 빅워크(Big Walk) 통한 사랑 나눔 걷기 운동, 가족ㆍ동료ㆍ연인에게 감사 메시지 전하고 선물 팡팡, 2015년 꿈 등록하기 등 ‘2014 나ㆍ감ㆍ격(나눔ㆍ감사ㆍ격려) 페스티벌’을 12월 한 달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