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연제욱' '사이:여우비 내리다'
하연수와 연제욱 주연의 웹드라마 '사이:여우비 내리다'가 공개되면서 배우 연제욱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2일 네이버 TV캐스트는 배우 하연수와 배우 연제욱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사이:여우비 내리다'(이하 '사이)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 속 하연수와 연제욱은 풋풋한 설렘이 가득한 감성 연기를 선보였다.
'리틀 설경구'라고 불리는 연제욱은 2005년 KBS2TV '반올림2'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영화 '폭력써클', '강철중:공공의 적 1-1, '오프라인', '말보로 전쟁', '비상', '수목장', '그 여자 그 남자의 속사정', '처용' 등에 출연하며 내공을 쌓았고, 드라마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신의 선물-14일', '드라마 스페셜 -시리우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데뷔 10년 차인 그는 총 18개의 작품에 출연해 탄탄히 연기력을 쌓아올렸다.
한편 23일 공개되는 웹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박수봉 작가의 인기 단편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다. 작은 카페를 운영하며 하루하루를 무료하게 보내던 연수(연제욱 분)가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유리(하연수 분)를 만나 그녀의 말투와 손짓 하나하나에 울고 웃는 이야기를 담은 설렘을 표현한 웹드라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하연수랑, 연제욱 잘어울린다", "하연수 못 본새에 더 이뻐졌다", "하연수랑 연제욱이랑 케미가 좋다", "하연수 여기에서 정말 사랑스럽게 나오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하연수' '연제욱' '사이:여우비 내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