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감성연애 PRG ‘여우비’가 23일부터 구글플레이에서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넥스트무브의 첫 데뷔작인 여우비는 기억을 잃은 소녀와 함께 동행하며 그 기억을 찾는다는 스토리가 바탕이다.
여우비는 흥미로운 미션과 함께 호화혼례, 고급혼례, 일반혼례 등 3가지 방식으로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어 몰입도가 매우 높다는 평가다. 특히 등 밀기, 비누던지기, 안마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온천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기본적인 RPG 재미에 감성까지 더 했다.
여우비는 RPG에 감성을 입힌 색다른 시도와 공식모델로 하연수를 선택, 웹 드라마와 OST를 동시 발매 하는 독특한 마케팅으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에 여우비는 일주일 만에 단일 마켓 사전등록 참여자 10만 명이라는 성과를 거두고, 넥스트무브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 좋아요가 2000여건에 임박했다.
'여우비'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31일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구글플레이 마켓에 댓글과 평점을 남긴 유저 50명을 선정해 게임 캐시 300원보를 증정한다. 이벤트가 끝난 뒤 10명의 당첨자에게는 3만원 기프트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 생성 후 일주일 동안 목표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풍성한 장비 아이템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여우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크리스마스 던전에서 막대사탕을 모아 산타양말로 교환해 크리스마스 한정 사매 2종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역시 실시할 예정이다.
'여우비' 런칭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3일 공개된 '여우비'의 또 다른 콜라보 작품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