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와 호흡 맞춘 윤제욱, 별명이 ‘리틀 설경구’… 설경구와 비교하니 “누가 설경구야?”
배우 윤제욱과 설경구의 닮은꼴 외모가 화제다.
22일 네이버 TV캐스트는 배우 하연수와 배우 연제욱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 속 하연수와 연제욱은 풋풋한 설렘이 가득한 감성 연기를 선보였다.
웹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가 화제가 되자, 배우 윤제욱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윤제욱은 ‘리틀 설경구’라고 불릴 만큼, 설경구와 닮은꼴 외모를 자랑한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를 통해 공개된 스틸컷 속 윤제욱은 편안한 카디건 차림에 뿔테 안경을 쓰고 있다. 특히,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뿔테 안경, 입매 등이 배우 설경구의 외모와 흡사해 눈길을 끈다.
2005년 KBS 2TV 청춘드라마 ‘반올림2’를 통해 데뷔한 연제욱은 영화 ‘강철중: 공공의 적 1-1’과 tvN 드라마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SBS 드라마 ‘신의 선물-14일’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한편, 박수봉 작가의 인기 단편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작은 카페를 운영하며 하루하루를 무료하게 보내던 남자가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여자에 느끼는 설렘을 그렸다.
하연수 윤제욱 주연의 ‘사이: 여우비 내리다’ 공개를 접한 네티즌은 “윤제욱 진짜 설경구랑 똑같네요. 하연수와의 케미 기대”, “윤제욱 사이: 여우비 내리다에서 훈내 진동. 하연수랑 잘 되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연수와 호흡 맞춘 윤제욱, 별명이 ‘리틀 설경구’… 설경구와 비교하니 “누가 설경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