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전문기업 ㈜알톤스포츠와 제일모직의 캐주얼 브랜드 빈폴 바이크리페어샵이 유통 및 마케팅 운영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사진은 ㈜알톤스포츠 박찬우 대표이사(오른쪽)와 제일모직 빈폴 2사업부장 김건우 상무.
(사진=알톤스포츠)
알톤스포츠는 지난 28일 제일모직의 캐주얼 브랜드 빈폴바이크리페어샵(BIKE REPAIR SHOP)과 유통ㆍ마케팅 운영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에 따라 알톤스포츠와 빈폴 바이크리페어샵은 전국 양사 매장에서 교차판매(Cross Selling) 환경을 구현하기로 했다. 자전거와 캐주얼 의류를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게 돼 대리점주들의 수익성 다변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이 기대된다.
알톤스포츠 홍보마케팅팀 김민철 이사는 “그동안 알톤스포츠는 베네통, 쉐보레 등의 글로벌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마케팅 활동을 해왔다”며 “이번에는 자전거를 상징적인 이미지로 사용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 빈폴 바이크리페어샵과 제휴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전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올바른 자전거 문화 정착에 기여하는 전문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