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한 가수 김종국이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엑스맨(X맨)' 출연 당시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윤은혜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종국은 힐링캠프를 통해 "당시 녹화할 때 만큼은 내 여자라고 생각하고 했었던 것 같다. 설정이 그렇게 되어있으니까 촬영하는 그 안에서 만큼은 내 여자는 내가 지켜주고 싶은 마음 정도는 있었던 것 같다"고 답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종국은 '힐링캠프'에서 진행한 이상형 월드컵에서 윤은혜를 최종 이상형으로 꼽기도 했다.
김종국이 '힐링캠프'를 통해 따라 윤은혜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윤은혜는 지난 2011년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코리아를 통해 파격적인 란제리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됐던 바 있다. 당시 윤은혜는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노출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08년에는 속옷 브랜드 비비안의 모델로 활동하며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힐링캠프'에 출연한 김종국이 이상형으로 꼽은 윤은혜를 접한 네티즌은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에게 이런 면이 있었다니"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몸매가 이 정도니 반할 수밖에"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도 알려지지 않은 글래머였구나"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화보 장난 아니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