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겟잇뷰티'에서 이하늬가 피부미용 비결로 마유크림을 소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4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 이하늬는 "마유크림을 바르고 자면 에스테틱에 다녀온 것처럼 피부가 쫀쫀해지고 수분이 꽉 찬 느낌이 든다. 특히 겨울에는 피부도 건조해져서 제 경우 이런 제형의 제품을 많이 바르는데, 그럴 때 마유크림이 제격"이라고 극찬했다.
실제로 온라인 상에서는 마유크림에 대한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한 마유크림 이용자는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고 평가했고 또 다른 이용자 "말 기름 성분 때문인지 바르면 기름져 보이지만 실제로 미끌거리지 않는다"고 후기를 남겼다. 또 다른 네티즌은 "촉촉하면서도 번들거리지 않아 좋다"고 평가했다. "마유크림, 말 기름 성분이라고 해서 살짝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피부에 흡수가 잘 된다"고 평가했다.
이날 겟잇뷰티에 소개된 이하늬의 마유크림은 클레어스의 '게리쏭 마유크림'으로 알려졌다. 인터넷에서 가격을 비교하면 최저 1만원에서 3만원 선으로 구입할 수 있어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다. 이미 국내 브랜드들이 중국 내에서 마유크림 시장에 대한 탄탄한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이 참에 바꿔봐야 겠다"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건조한 겨울에 좋을 듯"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생각보다 저렴하네"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후기 완전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