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키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KiehlsKorea)에서 진행되며, 4편의 ‘키엘 해피 발렌타인데이’ 영상 중 가장 공감이 되는 에피소드를 선택해 공유하면 된다. 총 100명을 추첨해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토닉 포 맨’과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포맨’ 정품 세트를 증정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 미생 이벤트=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대한민국 직장인의 노고를 응원하는 이색 이벤트, ‘직장인의 리얼스토리: 고생, 희생, 사생’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2까지 ‘고생, 희생, 사생’을 주제로 대한민국 직장인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와 자신의 직장생활의 애환을 담은 2행시를 등록하면 된다. 또, 페이스 북을 통해 자신의 2행시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시리즈는 2행시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셔츠바이시리즈의 셔츠와 넥타이, 머니 클립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25일 공식 온라인 몰의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버거킹, 설날 와퍼팩 판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소비자들이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를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설날 와퍼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퍼와 와퍼주니어, 콜라 2잔 및 라지 프렌치프라이로 구성된 버거킹의 설날 와퍼팩은 33% 할인된 9900원에 오는 2월 22일까지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판매된다.
와퍼는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 위에 신선한 토마토, 양상추, 양파와 피클이 더해진 프리미엄 버거로 3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메뉴이며, 훨씬 두툼해지고 바삭해진 프렌치프라이는 푸짐한 맛을 제공한다.
◇11번가, 국민 선물세트 판매= 11번가가 설 명절을 앞두고 대한민국 대표 5대 식품 브랜드(CJ, 동원, 청정원, 사조, 롯데푸드)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았던 제품들을 따로 구성한 11번가 단독 선물세트도 내놨다.
11번가는 오는 15일까지 '설날특집 5대 브랜드대전'을 열고 인기 가공식품을 한데 모은 35종의 선물세트를 할인해 판매한다. 카놀라유, 허브맛솔트, 런천미트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대상 청정원 행복1호'는 48% 할인한 2만5500원, '동원 실속 16호(참치7캔+리챔3캔)'는 37% 할인한 1만4900원, 카놀라유, 해바라기유로 구성된 '사조 고급유 2호'는 30% 할인한 1만1900원에 내놓는다.
◇닥스, 패밀리 할인= LF의 대표 브랜드 '닥스'(DAKS)는 설을 맞아 이달 13일부터 3월 1일까지 닥스 패밀리 브랜드 할인 행사를 연다.
이 기간 백화점 매장에서 닥스 신사ㆍ숙녀ㆍ액세서리 가운데 한 브랜드 제품을 구매(20만원 이상)한 고객은 나머지 두 브랜드 제품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살 수 있다.
이달 15일까지 LF 온라인 매장에서는 닥스 숙녀ㆍ신사ㆍ액세서리 가운데 두 브랜드 이상의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로 5~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닥스 레이디스와 헤지스 레이디스는 지난해 가을ㆍ겨울 제품을 50% 할인 판매하고, LF몰은 22일까지 닥스 레이디스ㆍ헤지스레이디스ㆍ질 스튜어트 등의 온ㆍ오프라인 인기 상품을 모아 기존 가격보다 10~20% 추가 할인한 금액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