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와글와글]택시 김예분, 펀치 마지막회, 알론소 퇴장 뮌헨, 정체 정오쯤 절정, 블러드 안재현 지진희, 박명수 아내 한수민, 나가수3 휘성 몽니, 킬미힐미 지성 박서준 오민석, 박창진 병가 50일 연장
18일 오후 1시 온라인상에서는 택시 김예분, 펀치 마지막회, 알론소 퇴장 뮌헨, 정체 정오쯤 절정, 블러드 안재현 지진희, 박명수 아내 한수민, 나가수3 휘성 몽니, 킬미힐미 지성 박서준 오민석, 박창진 병가 50일 연장 등의 키워드가 화제다. 네티즌의 이해를 돕기 위해 화제의 키워드를 간단히 정리한다.
○… 택시 김예분
김예분은 18일 방송된 tvN ‘택시’에 게스트로 출연해 이본에 대한 불편한 속내를 드러냈다. 김예분은 최근 이본이 한 방송에서 “김예분은 내게 명함도 못 내밀었다”라고 말한 것과 관련해 "명함도 못 내밀 정도는 아닌 것 같다. 내가 볼 땐 비슷비슷 했다"고 전했다. 이어 "당시 이본과 각각 음악 프로그램 MC도 하고 라디오도 했는데, 이본이 MBC '라디오스타'에 나와 명함도 못 내민다는 표현을 방송에서 한 건 좀 서운했다"라고 발언했다.
○…펀치 마지막회
SBS 월화드라마 펀치가 17일 19회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펀치 마지막회는 전국기준 14.8%로 전날의 14.0%에서 오르면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펀치 마지막회에서는 박정환(김래원)이 이태준(조재현)과 윤지숙(최명길)에게 최후까지 대항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 알론소 퇴장 뮌헨
바이에른 뮌헨이 18일(한국시간) 열린 샤흐타르 도네츠크와의 2014-1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차전에서 사비 알론소가 후반 20분 경고 누적으로 퇴장당했다. 뮌헨은 나머지 25분을 10명이서 뛰었지만 0-0으로 비겼다.
○…정체 정오쯤 절정
고속도로 교통 정체가 정오쯤 절정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경부선 기흥 부근과 서해안선 평택 부근을 중심으로 50km가 넘게 정체되고 있다. 지금 승용차를 타고 서울에서 출발하면 요금소 기준으로 부산까지는 7시간, 광주까지는 6시간 20분, 강릉까지는 4시간이 걸린다.
○…블러드 안재현 지진희
'블러드' 안재현 지진희의 뱀파이어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안재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Resident evil. blood"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재현은 지진희 뒤쪽에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또 지진희는 뱀파이어로 변신해 뾰족한 송곳니를 드러내며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 지난해 12월 방배동에 주차장과 식당으로 사용되고 있는 토지 730㎡(222평)와 건물 283㎡(86평)을 88억 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17일 한 매체는 관련 업계의 말을 빌려 박명수 아내 한수민 원장이 금융권의 대출을 최대로 활용해 통 큰 투자를 했다고 전했다. 매입한 토지와 건물은 방배로 대변에 접한 코너 건물로 접근성과 가시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나가수3 휘성 몽니
오는 20일 방송 예정인 MBC '나는 가수다-시즌 3'에 휘성과 몽니 합류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휘성과 몽니는 기존 멤버일 스윗소로우, 양파, 소찬휘, 하동균, 박정현과 함께 2라운드 1차경연을 꾸미게 된다.
○…킬미힐미 지성 박서준 오민석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에 출연 중인 지성과 박서준, 오민석이 18일 ‘손글씨 새해 인사’를 공개했다. 극 중 7가지 인격을 오가며 고군분투 하고 있는 차도현 역의 지성은 대기실 거울 앞에 앉아 직접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늘 행복 가득하시길..."이라는 덕담을 건넸다. 박서준은 '킬미, 힐미' 촬영이 끝난 후 홍대 한 카페에 앉아 "시청자 여러분! ‘킬미, 힐미’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립니다!! 남은 방송도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적었다. 오민석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즐겁고 행복한 연휴되세요. 오민석 올림"이라고 예의바른 덕담을 전했다.
○… 박창진 병가 50일 연장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의 '땅콩 회항' 사건 후 병가중인 박창진 대한항공 사무장이 병가를 연장했다. 17일 대한항공에 따르면 박창진 사무장은 이달 20일부터 4월10일까지 50일간 병가를 냈다. 지난 1일 업무에 복귀해 국내선과 일본 노선 등에서 근무했다가 6일부터 2주간 병가를 냈는데 그 기간을 다시 연장한 것. 박창진 사무장의 병가는 이번이 4번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