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7~8일 SETEC서 열려, 독보적인 할인 및 선물 증정 이벤트 마련
국내 최고의 결혼 컨설팅 전문 기업 웨딩앤아이엔씨는 오는 3월 7일과 8일 학여울역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제26회 웨딩앤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푸짐한 웨딩 이벤트를 비롯해 현장체험 행사 등 예비부부를 위한 알찬 코스로 꾸며질 예정이다.
먼저 웨딩앤웨딩박람회는 2015년 최신 트렌드의 웨딩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POWER SALE’을 진행한다. 웨딩패키지를 최대 50만원 할인해주고, 웨딩앤 멤버십(SK T멤버십, OK캐시백, 롯데카드, 외환카드) 이용자들에게는 최대 15만원까지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복과 예복, 웨딩홀, 예물, 신혼여행 역시 최고의 할인율을 적용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람회 현장 이벤트도 풍성하게 펼쳐진다. 웨딩앤웨딩박람회의 대표적 이벤트인 명품 추첨 TIME EVENT가 어김없이 진행되는 것. 1시간 마다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가방, 샤넬&몽블랑 카드지갑, 한샘 루나 침대세트, 신혼여행 상품권, 신랑 맞춤정장 제작권 등이 행운의 주인공을 찾아간다.
놓칠 수 없는 이벤트 중 하나는 바로 현장체험 이벤트이다. 예비 신부와 신랑은 현장에서 2015 S/S 신상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총동원해 직접 입어보고 레드카펫 촬영을 할 수 있다. 웨딩 메이크업과 헤어를 직접 시연해 보고 업체를 결정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도입된 영상스튜디오에서 실제와 똑같은 리허설 촬영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3곳 이상에서 웨딩홀 상담을 받고 스티커를 모으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선착순 방문객에 한해 셀카봉을 선물한다. 일정 횟수 이상 부스를 방문하면 필립스 가전제품(토스트기, 무선 전기포트, 다리미)을 비롯해 마스크 시트, 연극 할인권, 롯데면세점 할인쿠폰, 독일 기펠의 주방제품(전기오븐, 그릴, 세라믹 냄비세트)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웨딩앤과 제휴를 맺은 오늘안치과에서는 예비 부부가 자신있고 밝은 미소를 지을 수 있도록 교정 및 치아 디자인 시술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명함 추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5쌍의 예비부부에게는 깜짝 선물이 주어지고, 입장 시 받은 빙고판을 완성하면 셀프와인과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웨딩앤과 제휴한 신혼여행, 예물, 한복 업체의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고, 하이마트에서 신혼가전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고, 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웨딩앤∙동부케어서비스를 제공해 만약에 발생할지도 모를 안전사고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웨딩앤아이엔씨 관계자는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웨딩박람회를 실시하게 됐다”며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에 들러서 최신 결혼 정보도 얻어가고, 각종 할인 혜택과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웨딩박람회는 현재 홈페이지(www.weddingfair.com)에서 무료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