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콘텐츠 무료 이용 혜택 제공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TV의 새로운 기준이 될 SUHD TV 출시를 맞아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삼성 SUHD TV의 놀라운 화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SUPER TV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삼성전자)
SUPER TV 체험단은 26일부터 오는 6월 2일까지 삼성전자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멤버십 고객 중 2009년 이전에 구매한 TV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2주 동안 SUHD TV의 화질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초고해상도(UHD) 콘텐츠가 담겨 있는 비디오팩 대여를 통해 인기영화와 다큐멘터리 40편을 UHD 화질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체험단은 1차에 20명씩 총 5차에 걸쳐 진행되며 체험기간 종료 후 SUHD TV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출고가 대비 300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품(65JS9500)을 구입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다음 달 31일까지 SUHD TV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형 TV 반납 시 최대 100만원 보상 할인 혜택을 받거나 구형 TV 무상 이전 설치 혜택, 제품에 대한 AS 5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SUHD TV 세계 최초 출시 기념 특별전’을 진행 중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SUHD TV는 삼성의 기술력을 집대성한 첫 번째 SUPER TV’라며 “이번 체험단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프리미엄 TV의 기준이 될 SUHD TV가 선사하는 놀라운 화질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