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와글와글]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 김준수 김재중 입대, 차승원 제육볶음 레시피, 우결 남궁민, 나혼자산다 엠버, 사람이좋다 임성은, 무도 식스맨, 미즈하라 키코 입국

입력 2015-03-07 23:3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온라인 와글와글]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 김준수 김재중 입대, 차승원 제육볶음 레시피, 우결 남궁민, 나혼자산다 엠버, 사람이좋다 임성은, 무도 식스맨, 미즈하라 키코 입국

▲7일 온라인상에서는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 김준수 김재중 입대, 차승원 제육볶음 레시피, 우결 남궁민, 나혼자산다 엠버, 사람이좋다 임성은, 무도 식스매, 미즈하라 키코 입국 등이 화제다. 네티즌의 이해를 돕고자 화제의 키워드들을 정리해 소개한다.(미즈하라 키코 SNS)

7일 온라인상에서는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 김준수 김재중 입대, 차승원 제육볶음 레시피, 우결 남궁민, 나혼자산다 엠버, 사람이좋다 임성은, 무도 식스매, 미즈하라 키코 입국 등이 화제다. 네티즌의 이해를 돕고자 화제의 키워드들을 정리해 소개한다.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

디스패치 이태임 욕설 논란이 당시 목격자의 등장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6일 오후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제주도 촬영 당시 현장에 있었던 목격자들의 증언을 보도했다.

당시 현장에 있던 한 목격자는 "예원씨가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가 '언니 춥지 않아요?'라고 물었다"며 "싹싹하고 친절했으며 말투에 문제가 있었다는 이야기는 거짓말"이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 목격자는 이어 "2~3분간 이태임의 욕설이 난무했고 심지어 때리려고 자세를 취해서 스태프들이 말렸다"며 "30분 간 울고 나온 예원은 외려 미소지은 얼굴로 해녀들을 대한 뒤 인증샷까지 찍어줬다"고 덧붙였다.

디스패치 이태임 보도에 누리꾼들은 "디스패치 이태임, 정말 이래도 돼?", "디스패치 이태임, 때리려고 했다는 게 더욱 충격적", "디스패치 이태임, 정말 왜 그런 거지", "디스패치 이태임, 사과 가지고는 안 될 듯" 등 반응을 보였다.

최근 이태임은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하차를 선언한 후 욕설 논란에 휘말렸다. 이에 예원 측이 이태임의 욕설을 인정하면서 양측의 진실공방으로 번졌다.

이태임은 이후 예원의 반말에 화가 나 욕설을 가했다고 밝혔고 다시 하루 만에 예원과 '띠동갑내기 과외' 측에 공식 사과했다. 예원 역시 이태임의 사과를 받아들이면서 들끓었던 사태가 일단락된 것으로 보였지만 디스패치의 보도로 논란이 다시 한 번 커졌다.

○…김준수 김재중 입대

김준수가 멤버 김재중의 입대에 대해 언급했다.

그룹 JYJ 김준수는 7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5 시아 써드 아시아 투어 콘서트-플라워(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FLOWER)’를 개최했다.

이날 김준수는 김재중의 입대에 대해 “당연히 남아로서 가야 하는 거니 아쉽기 보다는 이제 멤버 중에 처음으로 가는 것이라 피부로 와닿았다”며 “몇 년 전부터 준비했던 것이었다. 파이팅 해주고 싶다. 조심히 다치지 않게 다녀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준수는 1년 8개월 만에 세 번째 정규앨범 ‘플라워(FLOWER)’를 발표했다. 김준수는 앨범을 통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 이외에도 감성 아티스트 나얼의 곡과 미국의 히트 작곡가 오토매틱(Automatic), 알렉스 본 수스(Alex Von Soos)의 팝, 발라드,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13곡을 담았다.

김준수는 앨범이 발매된 지난 3일을 시작으로 오사카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지난 5일까지 총 3만 팬들과 함께 했다. 이후 김준수는 서울을 비롯해 상해, 태국,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까지 총 7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진다.

○…차승원 제육볶음 레시피

차승원의 제육볶음레시피가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에서는 차승원 만의 제육볶음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미 수차례 요리사 뺨치는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차승원은 이날 방송에서도 특유의 비법이 담긴 제육볶음을 만들어 감탄을 자아냈따.

차승원은 주변의 찬사에 “신사동 유명한 기사식당 제육볶음이랑 똑같다. 가서 레시피를 물어봤다”고 했다.

차승원의 제육볶음 레시피는 고추장을 쓰지 않는 것이 특징. 4인분 기준 돼지고기 800g을 적당히 잘라 간장 3스푼으로 밑간을 한 뒤 후추 적당량과 다진 마늘 2스푼을 넣고 잘 조물 거려 밑간을 완성한다. 밑간을 미리 해두면 고기 속까지 간이 잘 스며들어 깊은 맛이 난다고 설명했다.

○…우결 남궁민

우결 남궁민이 가상 결혼 생활을 마치며 홍진영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4)에서는 남궁민이 가상 아내 홍진영을 위해 영상 편지를 전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 편지를 받은 홍진영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남궁민도 홍진영을 향해 인사를 건넨 후 쉽게 말을 잇지 못했다.

남궁민은 "무슨 말을 해야될지 잘 모르겠다. 우리가 만난지 1년 정도 된 것 같은데 지난 1년간 너무 좋고 예쁜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남궁민은 "항상 옆에서 많이 챙겨주고 많이 예뻐해줘서 정말 고맙다. 나한테는 진영이가 너무 예쁜 아내로서 기억될 것 같다. 너무 고맙다. 진영이는 나한테 너무 완벽한 아내였던 것 같다"고 홍진영에 대한 애정을 그대로 표현했다.

이에 홍진영은 애써 눈물을 꾹 참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남궁민 홍진영 커플과 홍종현 유라 커플은 가상 결혼 생활 종료를 통보받고 이별했다.

○…나혼자산다 엠버

지난 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엠버는 외로움에 강아지 2마리를 키우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전현무는 엠버에게 “연애를 해야 한다”며 “남자를 사귀고 싶지 않냐”고 물었고 엠버는 “있다. 요즘 연애 하지 않은지 꽤 됐다”고 말해 주목을 끌었다.

엠버는 마지막 연애는 데뷔 전인 7년 전이라고 밝혀 화제가 됐다.

또한 엠버는 “썸은 한명 있었는데 별 거 없었다”고 말해 관심을 끌었다. 이에 무지개 회원들은 “연예인이냐”고 물었고 엠버는 당황해 “내 입으로는 말 안 할거다”고 말했다. 이에 무지개 회원들은 “그럼 연예인이네”라며 확신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사람이좋다 임성은

사람이 좋다 임성은

'사람이 좋다'에서 임성은이 영턱스클럽에서 탈퇴한 이유를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영턱스클럽 전 멤버 임성은이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997년 데뷔해 큰 성공을 거두었던 영턱스클럽에서 갑작스럽게 탈퇴한 이유에 대해 임성은은 "멤버 승민이가 와서 소속사 실장님이 수익금 10%를 자꾸 다 안 준다고 하더라. 진짜 용기를 내서 실장님한테 갔다. 돈을 다 안 주신다고 해서 왔다고 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임성은은 "당시 그 말을 하고 방송을 가면 친한 작가 언니들이 ‘성은아 도대체 사무실에서 어떻게 했길래 너희 식구들이 네 욕을 하고 다니니, 돈 밝히는 나쁜 애라고 소문났다’고 했다"며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이은 비난에 임성은은 팀 탈퇴를 요구 받았고 반강제적으로 팀을 떠나게 됐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임성은은 가수로서 무대에 대한 열정을 여전히 갖고 있음을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임성은 6살 연하의 남편을 공개하며 "정말 잘생겼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무도 식스맨

무도 6번째 멤버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한도전'이 '킹스맨 패러디'에 나설 예정이다.

MBC '무한도전' 제작진은 5일 공식 트위터에 "Sixthman Maketh Mudo 무한도전의 새로운 멤버, 식스맨을 추천해주세요. 새 얼굴로 추천하고 싶은 식스맨의 이름을 #무도식스맨을 달아 올려주시면 방송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무한도전 제작진은 이와 함께 '식스맨-시크릿멤버'라고 적힌 로고와 멤버들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은 회의실에 둘러 앉아있다. 영화 '킹스맨'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킹스맨'은 개봉 4주차,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인 화제작이다.

그간 다양한 드라마, 영화, 예능을 색다른 방식으로 패러디 해왔던 '무한도전'이 '킹스맨'을 어떻게 패러디할지 관심사다.

○…미즈하라 키코 입국

일본의 톱모델이자 배우 미즈하라 키코가 한국에 극비 입국한 가운데, 과거 깜짝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미즈하라 키코는 지난해 12월 도쿄 시내에서 열린 신상품 발표회에 참석해 일체형 브래지어의 홍보에 나섰다.

미즈하라 키코는 이 속옷의 광고에서 상반신 누드 상태에서 브라톱을 착용하는 장면을 촬영했다. 이에 대해 미즈하라 키코는 "100번 정도 찍었다. 촬영 내내 위쪽은 아무것도 걸치지 않고 있었다"라며 "처음에는 부끄러웠지만, 나중에는 그냥 편하게 찍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미즈하라 키코는 "평상시에는 브래지어를 잘 안 하고 다닌다. 입을 필요가 없기 때문"이라는 폭탄 발언을 던지기도 했다.

한편 미즈하라 키코는 6일 오후 검은 모자와 하얀 마스크 등으로 얼굴을 가린 채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한 뒤 YG엔터테인먼트 소속사 관계자의 차량을 타고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입국 이유 또는 향후 일정은 알려지지 않아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미즈하라 키코는 아버지가 미국인이고 어머니가 재일교포 한국인인 모델이다. 2007년 잡지 '비비'로 데뷔한 이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해 주목받고 있다. 영화 '상실의 시대' '헬터 스켈터' 등을 통해 배우로도 두각을 드러냈다.

[온라인 와글와글]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 김준수 김재중 입대, 차승원 제육볶음 레시피, 우결 남궁민, 나혼자산다 엠버, 사람이좋다 임성은, 무도 식스맨, 미즈하라 키코 입국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