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pd가 컴백을 앞두고 바다, 손승연 등이 참여한 EP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스타덤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독특한 이미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EP앨범 ‘황금 알을 낳는 거위 Part.1’에서 눈에 띄는 특징은 ‘Candy’와 ‘영혼 없다’ 등의 신곡과 기존에 사랑을 받았던 ‘My Style’‘친구여’ 등을 리메이크했다는 것이다.
스타덤엔터테인먼트 측은 “조pd의 타이틀 곡 ‘Candy’는 현대 직장인의 희로애락을 이해하고 그들을 다독거리는 내용이 담겨 있다”며 “때로는 날카롭고 때로는 덤덤하게 읊조리는 랩이 모든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앨범에서 기대되는 부분이 가수들의 피처링이다. 앞서 조pd의 뮤즈로 공개된 바다가 ‘Candy’의 피처링에 참여했다. 10년 넘게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친구여’는 MBC ‘위대한 탄생’에 출연, 가창력을 뽐낸 손승연이 인순이의 계보를 이을 전망이다.
‘My Style’은 탑독의 상도, 키도, 서궁이 참여했다. 이 외에도 신예 래퍼 쿠로와 최근 땅콩 회항 사건의 디스곡 ‘땅콩 리턴’을 발표한 무명 래퍼 X도 앨범 제작에 동참했다.
한편, 조pd의 ‘황금 알을 낳는 거위 Part.1'은 오는 18일 정오에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