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트위스터’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텐더스트립스와 상큼한 토마토, 신선한 야채를 또띠아로 말아 깔끔하게 먹기 좋은 메뉴다. ‘치즈핫트위스터’는 살사소스와 치즈소스를 믹스한 것이 특징이며, 이번 행사 기간에만 특별 판매된다.
◇마리오아울렛, 아웃도어 최대 80% 할인판매= 마리오아울렛이 20일부터 26일까지 인기 아웃도어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아웃도어 대전’을 진행한다. 3관 11층 특설행사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디스커버리, 블랙야크, 라푸마, 네파, 머렐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한다.
우선 디스커버리에서는 등산 티셔츠를 3만원대부터 제공하고 바람막이 재킷은 5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블랙야크의 등산 바지는 3만원대부터, 바람막이 재킷은 7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컬럼비아의 바람막이 재킷과 라푸마의 고어텍스 재킷은 각각 5만원대와 6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킨(KEEN)에서는 기능성을 겸비한 트레킹화와 등산화를 각각 6만원대부터 선보이며, 도이터에서는 등산 모자, 등산 장갑 등과 같은 아웃도어 용품을 1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1일과 22일은 아웃도어 대전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마리오아울렛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2관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골프 의류 균일가전’을 개최한다. 핑, 아놀드파마, 울시 등 인기 골프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골프 티셔츠, 니트, 점퍼 등을 2만원부터 균일가로 판매해 알뜰한 가격으로 골프 상품을 준비할 수 있다.
◇롯데월드몰, SPA 브랜드 세일= 롯데월드몰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쇼핑몰에 입점한 SPA브랜드 봄맞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쇼핑몰에 입점해 있는 유니클로, 에잇세컨즈, 망고(MANGO), 조프레시, 바나나리퍼블릭, 탑텐 등 6개 SPA 브랜드에서 새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할인·특가 프로모션이다.
우선 유니클로는 디자이너 이네스 콜라보 일부 제품과 데님 품목을 1만~2만원 할인하며, 에잇세컨즈는 데님 구매 시 5000원을 즉시 할인한다. 망고는 원피스와 셔츠를 각각 1만9000원, 2만9000원 균일가로, 조프레시는 드레스와 셔츠를 1만9000원부터, 바나나리퍼블릭은 셔츠를 2만9000원부터 할인 판매한다. 탑텐은 기존 4만9900원의 베이스볼점퍼 200개를 최대 50% 할인된 2만5000원 특가로 제공한다. 또한 22일 롯데월드몰 1층 안내데스크에서 공개추첨을 통해 케빈클라인 시계, 샘소나이트 백팩, 마크제이콥스 향수 등을 증정한다.
◇바비 브라운, 트위징 서비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브라우 스페셜리스트의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눈썹을 만들어 주는 ‘브라우 트위징 서비스’를 회당 3만원에 제공한다. 눈썹 모양이 얼굴 전체의 인상을 좌우하는 만큼 눈썹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주요 메이크업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바비 브라운은 본인 눈썹을 관리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여성을 위해 전문적인 트위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비 브라운의 트위징 서비스는 얼굴형, 눈썹 각도, 눈썹의 짙기, 헤어컬러 등에 따라 브라우 스페셜리스트가 전문적으로 컨설팅을 한 후 진행된다. 브라우 스페셜리스트는 한 손으로 트위저를 이용해 눈썹을 정리하고, 다른 한 손으로 피부를 눌러 자극을 최소화한다. 또한 눈썹이 난 피부결 방향으로 눈썹만 선택적으로 뽑아 깔끔하고 정교한 눈썹 모양을 연출한다. 트위징 서비스를 받은 후에는 개인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으나 평균적으로 3주 정도 눈썹 모양이 그대로 유지된다.
바비 브라운의 트위징 서비스는 전국의 총 13개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회당 가격은 3만원이다. 매장에서 18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