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태국 방콕 썬더 돔에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 JYJ 김준수(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김준수가 앨범 머리색 콘셉트 배경을 언급했다.
김준수는 21일(현지 시간) 태국 방콕 르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에서 열린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IN BANKOK ’FLOWER’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김준수는 이날 “검은 머리를 피하려고 했던 건 시대감을 주지 않으려고 하는 이유였다. 이는 뮤직비디오에서도 드러나 있다. 과거, 현재, 미래인지 아니면 제3의 다른 세상인지, 알 수 없는 분위기를 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김준수는 “또 하나는 특이한 색깔을 하고 싶었던 것도 있었다. 제가 그동안 너무 많은 염색을 해봐서 선택권이 별로 없었다. 청녹색이 제가 하지 않았던 색깔이었고, 단순하게 새로운 색깔을 선보이고 싶어서 했다”고 전했다.
지난 3월 3일 김준수는 1년 8개월 만에 3번째 정규 앨범 ‘플라워’를 발표했다.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 이외에도 팝, 발라드,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13곡을 담았다.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IN BANKOK ’FLOWER’를 통해 일본 오사카, 서울, 상해, 방콕,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까지 총 7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