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데이' '김민영' '채보미'
▲김민영(좌)과 채보미(우)(사진=김민영/채보미 페이스북 캡처)
온라인 축구게임 풋볼데이가 베트남 전역에서 OBT(상용화에 앞서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베타 테스트)를 개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풋볼데이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풋볼데이는 지난해 유럽을 비롯해 일본, 중국 등에 게임을 출시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여기에 올해 베트남을 발판으로 동남아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풋볼데이의 시장이 확장됨에 따라 네티즌은 풋볼데이 모델로도 활동했던 김민영과 채보미에게도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김민영은 쇼핑몰 민티크의 대표로도 잘 알려져 있는 모델로 빼어난 몸매를 자랑한다. 채보미 역시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는 모델로 다양한 화보 촬영, 뮤직비디오 출연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김민영과 채보미는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김민영과 채보미는 특히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돋보이는 다양한 셀카로 화제를 모으기도 하고 있다.
풋볼데이 모델로도 활동한 김민영와 채보미의 다양한 SNS 셀카를 접한 네티즌은 "풋볼데이 김민영 채보미, 볼륨몸매 정말 장난 아니네" "풋볼데이 김민영 채보미, 유승옥 못지 않네" "풋볼데이 김민영 채보미, 당장 전문 모델해도 되겠는데" "풋볼데이 김민영 채보미, 왜 아직까지 뜨지 않는건지 모르겠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풋볼데이' '김민영' '채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