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 '배럴 화보'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 등장한 이연이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연은 이날 '개그콘서트'를 통해 장기간에 걸친 감량으로 지친 김수영을 위해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카메라에 노출된 시간은 30초도 채 되지 않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이연은 곧바로 네티즌의 화제를 모으며 계속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연은 지난해 10월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 출전했던 '몸짱녀'로 '개그콘서트'를 통해 탄력 넘치는 몸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는 이연 외에도 최근 '신이 내린 몸매'로 주목받고 있는 유승옥 역시 출전했던 바 있다. 이연은 당시 '미즈 비키니' 톨 부문과 '여자 모델' 톨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연은 최근 스포츠 브랜드 배럴의 모델로도 발탁돼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이연은 배럴 화보 촬영을 통해 역동적인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고 특유의 탄력 넘치는 몸매를 선보여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연이 배럴 화보 모델로 촬영한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이연, 배럴 광고 엄청나게 될 듯" "이연, 제2의 유승옥이네" "이연, 볼륨 몸매에 미모까지" "이연, 스포츠 브랜드와 정말 딱 어울리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이연' '배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