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롤 점검서 패치 5.7 적용될까? 신스킨 '오메가 분대 티모' 등장 기대돼~
(사진=라이엇 게임즈 제공)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점검이 9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이어진다.
온라인게임 롤을 개발·서비스하고 있는 라이엇 게임즈는 8일 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9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롤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롤 점검에서는 롤 패치 5.7이 적용되고 지난주에 이어 챔피언들이 대거 조정될 전망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롤 점검으로 달라질 내용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롤 패치 5.7이 전날 북미서버에 적용되면서 국내 사용자들의 기대감은 한층 더 높아진 상황이다.
롤 패치 5.7에서는 챔피언 바드, 다리우스, 이블린, 가렌, 카사딘, 모르가나, 퀸, 쉔, 티모, 트타 등의 상향 조정됐고, 챔피언 블리츠, 피즈, 헤카림, 니달리, 렉샤이, 신지드 등의 하향 조정됐다. 또 신스킨 오메가 분대 티모도 모습을 드러낸다.
한편, 롤 점검 및 패치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중에는 게임 접속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는다.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된다.
이번 롤 점검서 패치 5.7 적용될까? 신스킨 '오메가 분대 티모' 등장 기대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