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의 글로벌 CSR’ 주제로 14일 오후 1시 대한상의 의원회의실서 개최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가 ‘2015 대한민국 CSR 국제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이투데이와 코스리(한국SR전략연구소)가 공동 주관하는 ‘대한민국 CSR 국제컨퍼런스’는 2012년부터 매년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분야에 정통한 국내외 전문가들을 초청, 국내외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토론하는 국제행사입니다.
‘한국기업의 글로벌 CSR’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펑질라이 중국 Syntao 수석연구원이 ‘중국진출 외국기업의 사회책임활동 준수 사항과 성공 및 실패 사례’를, 전진철 CJ그룹 CSV경영실 부실장이 ‘CJ그룹의 글로벌 CSV경영’에 대해 각각 발표할 예정입니다. 또 이장희 코트라 글로벌 CSR사업단장은 ‘우리 기업을 위한 코트라의 글로벌 CSR 지원사업’에 대한 내용을 공유합니다.
패널 토의에서는 발표자들이 글로벌 CSR의 구체적인 경험을 나누고 앞으로의 방향을 진단할 예정입니다.
CSR는 글로벌 경영의 핵심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번 CSR 국제컨퍼런스에서 변화하는 글로벌 환경에 대한 적응 및 대처 방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행사명: 2015 대한민국 CSR 국제컨퍼런스
일시: 2015년 5월 14일 오후 1~6시
장소: 대한상공회의소 의원회의실
주관: 이투데이 한국SR전략연구소
문의: 대한민국 CSR 국제컨퍼런스 대회위원회 사무국(02-799-6751~6755, csr@kos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