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 스페셜 세트 출시, 한정 판매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올 여름을 위한 에지있는 썸머 아이 메이크업 룩인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을 공개하며, 특별한 구성의 ‘썸머 아이 스페셜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슈에무라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은 강렬하게 내리쬐는 여름 바다의 찬란한 빛과 해변의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여름의 선명하고 풍성한 컬러를 반영해 시원한 아이 메이크업부터 반짝이면서도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까지 눈가에 에지를 더하는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은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드로잉 펜슬’과 신제품 ‘메탈 잉크 글리터 아이라이너’, ‘크림 아이 섀도우’, ‘잉크 블랙 라이너 브라운’ 등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슈에무라는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 공개에 맞춰 특별한 기획 세트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그 동안 슈에무라에서 선보인 적 없는 획기적인 구성의 프로모션으로, 슈에무라가 제안하는 썸머 아이 메이크업 룩을 보다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스페셜 세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쿨 블랙 아이즈 세트’, ‘라이트 오렌지 아이즈 세트’, ‘베이비 블루 아이즈 세트’ 등 3가지 스페셜 세트로 선보이며, 드로잉 펜슬 정품을 비롯해 라끄 슈프림, 루즈 언리미티드 등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안소희가 썸머 아이 메이크업 룩 화보에서 사용한 제품들을 세트로 구매할 수 있어 올 여름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추천할 만 하다.
슈에무라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 제품은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아이 메이크업 스페셜 세트’는 29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가격(권장소비자가)은 ‘쿨 블랙 아이즈 세트’, ‘라이트 오렌지 아이즈 세트’, ‘베이비 블루 아이즈 세트’ 모두 7만원.
◇홈플러스, 캠핑용품 할인 = 홈플러스는 전국 140개 점포를 통해 의자, 그늘막, 테이블, 에어베드, 아이스박스 등 70여 종의 캠핑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이스박스와 캠핑의자 그릴은 각각 9900원부터, 미니테이블 1만9900원부터, 침낭 1만9900원부터, 그늘막 2만9900원부터 저렴하게 선보인다.
2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그늘막과 플라 잉텐트, 2인용 돔텐트를 신한/KB/현대 카드로 결제시 30% 할인 판매하며, 테스코 캠핑 매트(1만9900원)도 3대 행사 카드로 결제시 30% 할인판매한다.
또한 6월 3일까지는 테스코 체어와 아이스박스 전 품목에 한해 훼밀리카드 소지자에게는 2000원 할인해 준다.
한편 홈플러스 온라인 몰에서는 인기 캠핑 브랜드 콜맨과 코베아는 물론, 다양한 브랜드의 캠핑 용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특가전을 운영한다.
◇롯데마트, 망고 20% 할인 = 롯데마트는 시중 대비 20% 저렴한 가격에 올해 첫 망고를 선보인다. 특히 애플망고의 경우 검역절차 완화로 예년보다 2주 빠른 다음 주 첫 출하 물량을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여름철 수요에 맞춰, 다음달 3일까지 전점에서 ‘태국산 망고(300g내외/1개)’를 시세대비 20% 저렴한 2900원, ‘대만산 애플망고(300g내외/1개)’를 시세 대비 10% 가량 저 렴한 4900원에 판매한다. 총 60톤 물량을 준비했다.
◇시세이도, ‘파란자차’ 영상 100만뷰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시세이도가 ‘퍼펙트 UV 프로텍터’ 출시 이후 공개한 일명 ‘파란자차 영상’의 조회수가 단기간 100만뷰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영상은 스타 무용가 차진엽, 세계적인 비보이 크루 홍텐과 디퍼가 시세이도 퍼펙트 UV 프로텍터를 직접 테스트하며 빛, 땀, 물에 강한 제품력을 입증하는 내용으로 지난 5월 1일 공개됐다.
공개 직후 큰 화제를 모으며 ‘파란자차’란 검색어를 양산, 현재까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해당 영상은 시세이도 글로벌 버전으로 확대 전개될 예정이다.
총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걸려있는 이번 이벤트는 28일부터 자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ShiseidoKorea)에서 진행된다. 빈칸에 알맞은 퍼즐을 맞추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보냉백, 파란보틀, 파우치, 파란자차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파란자차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5일 발표된다.
◇빈폴, 스타 셰프 3인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 = 제일모직의 빈폴은 스타 셰프 최현석ㆍ정창욱ㆍ미카엘과 함께 빈폴의 핵심 아이템인 ‘딜라이트 리넨’ 피케(Pique) 티셔츠를 소개하는 레시피를 개발, 차별화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인의 셰프는 세상에 없던 빈폴 ‘딜라이트 리넨’ 피케 티셔츠의 특성을 가장 잘 대변할 수 있는 그들만의 레시피 영상을 빈폴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최현석 셰프는 에너지 푸드의 대명사 ‘라이트 퀴노아 샐러드(Light Quinoa Salad)’를 추천하며, 댄디한 스타일을 유지하는 동시에 하루 종일 입어도 움직임이 편안한 빈폴 ‘딜라이트 리넨’ 피케 티셔츠의 특징을 세련되게 풀어냈다.
‘베리 진저 쉬림프(Very Ginger Shrimp)’를 들고 나온 정창욱 셰프는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러움이 돋보이는 빈폴의 ‘딜라이트 리넨’ 티셔츠의 스타일을 컨셉으로 톡 쏘는 향과 싱싱한 새우의 조합으로 여름철 최고의 별미를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미카엘 셰프는 색감이 매력적인 ‘리프레쉬 칼라 롤(Refresh Color Roll)’을 선보이며, 은은하고 다채로운 멜란지 컬러의 빈폴 ‘딜라이트 리넨’ 피케 티셔츠의 특성을 색다르게 표현했다.
이번 빈폴 ‘딜라이트 레시피’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빈폴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스타 셰프 3인의 레시피 영상을 감상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셰프의 ‘딜라이트 레시피’에 투표하고, 페이스북트위터 등의 SNS로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내달 4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6월 11일 빈폴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빈폴은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너 식사권(10커플), 스타벅스 커피(100명), 온라인 쿠폰(참가자 전원)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