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원빈' '이나영'
배우 원빈과 이나영이 30일 결혼식을 올렸다. 원빈과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3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철저하게 비공개로 진행됐고 결혼식을 올린 장소 역시 강원도 정선이었을 정도로 서울과는 거리가 있었던 탓에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 장면은 제대로 공개되지 않았다.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이날 원빈과 결혼식이 열리는 장소에서 일부 하객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지만 원빈과 이나영의 모습은 결국 담지 못했다.
그간 디스패치는 다양한 스타들의 열애설과 심층 취재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수지 이민호 열애사실을 보도했고 비-김태희, 김연아-김원중, 태연-백현, 최자-설리, 임세령-이정재 커플 등의 열애 소식을 보도했고 부부가 된 원빈 이나영의 열애 소식 역시 지난 2013년 보도했던 바 있다.
한편 디스패치가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식 장면을 담지 못한 것에 네티즌은 "디스패치 원빈 이나영, 결혼 장면은 결국 못 찍었네" "디스패치 원빈 이나영, 장면을 못 찍었어도 알고 저기까지 간 매체는 여기 뿐이네 대단하다" "디스패치 원빈 이나영, 사진 기자의 열정이 대단함" "디스패치 원빈 이나영, 정말 멀리서도 결혼했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디스패치' '원빈' '이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