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오픈 테니스 대회 우승을 차지한 스탄 바브린카(30ㆍ스위스)의 테니스 라켓이 화제다.
바브린카는 8일(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의 스타 드 롤랑카로에서 열린 ‘프랑스 오픈 롤랑가로스 2015’ 남자단식에서 노바크 조코비치(28ㆍ세르비아)를 세트스코어 3-1(4-6ㆍ6-4ㆍ6-4ㆍ6-4)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세계랭킹 1위 조코비치를 완벽히 누른 바브린카는 개인 통산 두 번째 메이저대회 우승과 함께 상금 180만 유로(약 22억5000만원)의 주인공이 됐다.
바브린카가 우승까지 함께한 테니스 라켓은 요넥스코리아의 VCORE Tour G 라켓이다. 요넥스코리아는 바브린카의 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12일까지 ‘바브린카, 2015 프랑스 오픈 우승 기념’이벤트를 연다. 요넥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yonexkorea)에서 바브린카가 사용하는 라켓의 이름을 적고 자신의 SNS로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후 추첨을 통해 바브린카의 라켓과 동일한 모델인 VCORE Tour G 라켓이 1등(1명) 상품으로 주어진다. 2등(1명)에게는 SHT-PRO 테니스 슈즈가 제공되고, 3등(3명)에게는 테니스 셔츠가 증정된다.
요넥스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는 바브린카의 첫 프랑스 오픈 우승과 두 번째 그랜드슬램 타이트 획득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바브린카를 응원하는 팬 외에도 세계 최고의 테니스 선수가 사용하는 제품을 체험해 볼 기회”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