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O스타패션]'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무결점 피부 비결은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이 첫 방송되면서 하지원의 무결점 동안 피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일과 자기관리에 철두철미한 구두회사 마케팅 팀장으로 분한 하지원은 까칠한 항공사 부사무장으로 변신한 이진욱과의 찹쌀떡 케미를 선보였다.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끊임없이 고민하는 17년 지기 친구 사이에서 펼쳐지는 밀당 로맨스의 서막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두 주인공의 설레는 관계만큼이나 여성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나이를 의심케하는 하지원의 동안 눈매. 과거를 회상하며 18살 여고생을 연기하는 장면에서도 10대의 풋풋함이 묻어날 만큼 탄탄한 동안 피부를 뽐낸 하지원은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피부톤과 탄력 넘치는 눈가 피부를 자랑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하지원 아이크림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의 '블루 테라피 아이크림'으로 알려져 매장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비오템 '블루 테라피 아이크림'은 미간 주름, 눈 옆 까치발 주름, 눈 밑 주름, 처진 눈꺼풀, 칙칙한 눈가, 처진 눈매 등 눈가의 6가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한편 하지원과 이진욱이 열연을 펼치는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