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강소라, 진한 키스신서 빛나는 피부비결ㆍ맨도롱또똣하게 만든 잇 아이템

입력 2015-07-03 17:4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유연석 강소라, 맨도롱 또똣

(출처=MBC ‘맨도롱 또똣’ 방송화면 )

‘맨도롱 또똣’ 유연석과 강소라가 진한 키스신으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은 가운데 강소라의 피부 비결과 패션 아이템등이 덩달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맨도롱 또똣에서 강소라는 건우(유연석 분)가 자신의 방에 올 것을 확신하며 그를 사로잡기 위해 ‘심쿵’ 작전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짝사랑하던 남자와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하는 정주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에피소드로, 어두운 방안에 초를 피우고, 향수를 뿌린 뒤 마스크팩을 꼼꼼히 붙이며 ‘민낯 피부’ 관리에 들어간 것. 그 동안 드라마에서 수수한 메이크업에도 깨끗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주목 받은 강소라는 이 날 팩을 붙였다 떼어내는 중 완전한 ‘투명 민낯’까지 선보이며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촉촉한 피부로 가꾸기 위해 ‘하루 한 장씩 쓰기’로 결심하던 강소라의 회심의 아이템은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의 ‘프리미엄 하이드라 수더 마스크’. 고농축 보습성분이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한 피부의 수분밸런스를 컨트롤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을 끌어당기는 히아루론산을 함유한 100% ‘순면 마스크팩’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탁월하다.

▲배우 유연석, 강소라 (출처=MBC ‘맨도롱 또똣’ 방송화면 캡처 )

A.H.C 마케팅 담당자는 “프리미엄 하이드라 수더 마스크는 A.H.C 모델로 활동 중인 강소라씨가 평소에도 애용하는 제품으로, 밤샘 촬영에도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수시로 활용한 아이템”이라며 “뜨거운 여름, 프리미엄 수더 마스크로 수분 충전하면 여배우 못지 않은 꿀피부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밝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한 강소라의 패션도 인기다. 강소라는 모든 걸 잃고 제주도에 내려와 ‘맨도롱 또똣’을 운영하면서 치열하게 현실을 살아가는 정주 캐릭터에 맞게 시청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스포티 룩을 선보였다. 주로 청바지에 심플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매치했는데 귀여운 데님 멜빵바지에 블랙 앤 화이트 운동화를 신거나 동일한 데님 스타일 소재의 운동화를 매치해 경쾌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일명 ‘강소라 운동화’로 유명해진 드라마 속 운동화는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제품으로, 지브라(얼룩말) 패턴이 돋보이는 ‘W LITE ZEB’, 외계인 콘셉트의 디테일이 특징인 ‘에일리언 시리즈’, 키높이 워킹화 ‘W LITE UMC JEAN’ 등이다. 특히, 극 중에서 건우(유연석)가 정주의 운동화 끈을 묶어주는 다정한 장면에서 신었던 ‘W LITE UMC JEAN 104’ 제품은 여성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강소라는 드라마 배경지가 제주도인만큼 여름 바다와 잘 어울리는 세련된 트레이닝 룩을 통해 그녀의 날씬한 몸매와 건강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름철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하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트레이닝 상의에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더하는 티셔츠를 이너 웨어로 선택했으며, 여기에 스포티한 디자인의 바지 결합형 레깅스 또는 우븐 숏팬츠가 결합된 4부 레깅스와 샌들 ‘시티 크루즈’를 매치해 그녀의 완벽한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는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마지막회에서는 세련된 차콜 그레이 컬러의 후드 타입의 트레이닝 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눈길을 끌기도 했다. 시원한 후드 민소매 스타일의 상의와 밑단의 시보리 디테일이 특징인 하의는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발랄한 매력을 더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