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A8 '너를 사랑한 시간' 갤럭시A8 '너를 사랑한 시간' 갤럭시A8 '너를 사랑한 시간'
삼성전자가 21일부터 SK텔레콤을 통해 '갤럭시A8' 예약판매를 시작한 가운데 '갤럭시A8'이 출시 전 이미 드라마를 통해 공개됐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지난 19일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갤럭시A8' 나왔네요"라는 제목으로 "어디서 본 디자인인 것 같았는데 생각해보니 '갤럭시A8'이었네요. 아직 국내 출시 안했는데 '너사시'에 나온 것 보면 곧 나오겠네요"라며 SBS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의 해당 화면 캡처 사진이 공개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너사시' 갤럭시A8 포착, 그걸 알아내다니 눈썰미 대단하다" "'너사시' 갤럭시A8 포착, 갤럭시A5도 저렇게 PPL로 출시 전 광고했죠" "'너사시' 갤럭시A8 포착, 아직 출시하지 않은 갤럭시A8이 벌써 드라마에 나오다니"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A8'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중 가장 얇은 5.9mm의 두께로, 슬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5.7인치의 풀HD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 16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옥타코어 프로세서, 3050mAh 배터리, 32GB 내장메모리 등이 탑재됐다. 갤럭시A8은 갤럭시A 시리즈의 대표적인 셀피 기능뿐 아니라 ‘갤럭시S6’ 수준의 강력한 카메라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체형 디자인이면서도 외장 메모리 슬롯을 지원한다.
SK텔레콤 공식 매장과 공식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화이트, 골드 색상 사전 예약이 진행되며 향후 블랙 색상도 출시될 예정이다. 출고가는 64만9000원이다. SK텔레콤은 이날 예약판매와 함께 갤럭시A8에 지급되는 지원금을 요금제 별로 최저 18만2000원에서 법정 최대 지급액인 33만원까지 책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