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쏘스뮤직, 각종 음원사이트 캡처
여자친구는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플라워버드(Flower Bud)'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새 앨범을 공개하자마자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이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컴백 활동에 청신호를 켰다.
여자친구의 새 앨범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은 이날 오후 3시 현재 엠넷(Mnet), 올레뮤직, 싸이월드 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이 밖에 각종 음원사이트마다 상위권에 진입하며 주목받고 있다.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은 이기용배가 작곡한 곡으로, 스윙이 담긴 바운스 리듬 위에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후렴구가 돋보인다. 수줍은 느낌의 인트로에 이어 반전되는 락킹한 간주가 여자친구 특유의 건강하고 생기발랄한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음악팬들을 사로잡았다.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을 접한 네티즌은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완전 중독될 거 같아요",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뮤직비디오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신인이 대단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여자친구는 이날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오늘부터 우리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