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잠바주스의 신제품 과일과 채소를 함께 활용한 주스와 스무디가 단순한 음료를 넘어 체질 개선을 위한 건강식으로 떠오르고 있다.
과일과 채소를 조화롭게 블렌딩한 ‘과채주스’는 최근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1~3일간 음식대신 마시는 식사로 애용된다. 이는 체질 개선과 몸을 관리하는 ‘주스 클렌즈(juice cleanse)’ 프로그램의 식단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더운 날씨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과 무기질 보충에도 효과적이다.
이에 잠바주스는 최근 과일에 케일, 시금치, 샐러리 등 3가지를 활용한 과채주스를 선보였다.
‘케일오렌지파워’는 오렌지주스에 케일을 통째로 넣어 상큼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애플앤그린’은 애플스트로베리 주스에 케일과 복숭아를 첨가했으며,‘망고앤케일’은 케일, 치아씨드, 요거트를 망고주스, 망고와 함께 블렌딩했다.
잠바주스는 디톡스 채소로 알려진 시금치와 샐러리를 활용한 착즙 주스를 선보였다. ‘사과 시금치 레몬’ 주스는 매장에서 착즙한 100% 사과와 레몬주스에 시금치를 갈아 넣었다. ‘사과 시금치 샐러리’ 주스는 100% 착즙한 샐러리와 사과에 시금치를 갈아 넣은 주스로, 사과주스 맛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 물을 전혀 넣지 않고 사과와 당근만을 착즙해 만든 ‘사과당근’ 주스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