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30일 열린 2분기 컨퍼런스콜에서 "SUHD TV는 주요 평가기관, 매체, 유통, 소비자들로부터 최고 TV라는 인식이 확대되고, 인지도도 확대되고 있다"면서 "하반기에 커뮤니케이션을 확대를 통한 판매 확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속적으로 SUHD TV에 역량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e스튜디오
삼성전자는 30일 열린 2분기 컨퍼런스콜에서 "SUHD TV는 주요 평가기관, 매체, 유통, 소비자들로부터 최고 TV라는 인식이 확대되고, 인지도도 확대되고 있다"면서 "하반기에 커뮤니케이션을 확대를 통한 판매 확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속적으로 SUHD TV에 역량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