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김원준·이아현·유상무·장도연·강남·이현이
'해피투게더 3' 에 숨겨진 절친들이 등장한다.
6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 3'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으로 진행돼 김원준-이아현, 유상무-장도연, 강남-이현이가 출연해 입담을 자랑한다.
이날 방송의 특집은 '여자 사람 친구 특집'. 연예계 숨겨진 절친들이 나와 썸과 우정을 넘나들며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썸&쌈', '5일간의 썸머' 등에서 파트너로 나오며미묘한 기류를 형성, 실제 연인 사이가 아니냐는 의구심을 자아낸 개그맨 유상무와 개그우먼 장도연은 썸 의혹에 대해 허심탄회한 리얼 스토리를 털어놓았다고 알려졌다.
특히 유상무가 장도연과의 썸에 대해 전적으로 수긍하는 모습을 보이며 "지금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 사실 우리 사귄다"고 폭탄발언을 하는 것은 물론 유세윤까지 등장해 "열애 사실을 진작에 알고 있었다"고 말해 현장을 혼란스럽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장도연은 "신인 개그우먼 매뉴얼에 '유상무와 만나면 안 된다'는 항목이 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원준은 절친 이아현에게 또 다른 절친 남성을 소개해 줬다고 밝혔지만 유재석이 해당 남성이 배기성이 아니냐고 대놓고 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것으로 전해졌다.
KBS2 '해피투게더3'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여자 사람 친구 특집'은 오는 6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해피투게더' 김원준·이아현·유상무·장도연·강남·이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