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캠퍼의 매장 운영으로 캠핑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 얻을 수 있어
전국 14개 매장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중고캠핑용품 상설할인매장 '캠핑트렁크'가 썸머이벤트를 개최한다.
캠핑트렁크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매장방문 또는 구매 제품 인증샷을 찍어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캠핑트렁크 고휘도 LED 랜턴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상품 2,000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중고캠핑용품 전문점 캠핑트렁크는 8일 남양주시에 14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남양주 퇴계원IC 근처에 위치해 서울 동부, 남양주, 구리, 별내에서 진입이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캠핑트렁크에 따르면 남양주 14호점은 90평 규모의 매장으로 캠핑용품 풀세트를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어 벌써부터 캠핑족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캠핑트렁크에서는 '구매가 보증제'를 운영하고 있어 안심하고 캠핑장비를 구매할 수 있다. 구매가 보증제는 중고캠핑용품을 구입한 뒤, 다시 되팔고자 할 경우 구매가의 70%를 보증해주는 제도이다. 여기에 전국 지점에 있는 캠핑트렁크의 모든 점장이 캠핑전문가 및 현직 캠퍼이기 때문에 캠핑에 대한 보다 실질적인 조언을 구할 수 있다.
캠핑트렁크 남정남 대표는 “전국 지점의 점장들이 모두 현직 캠퍼이자 캠핑전문가이기 때문에 매장에 방문하는 캠핑초보자들에게 실질적인 조언을 해주고 있다”며 “믿을 수 있는 제품 퀄리티와 진심 어린 정보제공으로 매장을 찾은 분들 가운데 단골고객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캠핑트렁크는 KBS 생생정보통, MBC 경제매거진, SBS 경제리포트, KBS 굿모닝 대한민국 등 다양한 언론사로부터 소개된 캠핑장비 매장이다. 중고캠핑용품 및 브랜드 관련 내용은 캠핑트렁크 홈페이지(http://camt.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