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ㆍ토니모리 등 바캉스 세일= 브랜드숍 바캉스 세일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애프터 바캉스 빅세일(BIG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부터 16일까지 총 4일간 이루어지는 이번 세일에선 뜨거웠던 여름을 시원하게 마무리하고자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품목 최대 50% 할인이 진행된다.
세일 기간에는 피부 물길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아쿠아포린 스킨케어 라인 전품목과 피부 위에서 뭉침 없이 촘촘하게 수분 밀착해 잡티를 커버해주는 올인원 보습 수분 쿠션 ‘수분광채 UV수분쿠션’과 ‘수분광채 젤리쿠션’, 그리고 피부 화장을 할 때 산양유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맑은 피부로 연출해 주는 ‘내추럴스 산양유 맑은 씨씨크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순수100 마스크시트’와 ‘코튼캔디 네일’, ‘카페네일’도 평소의 절반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그 밖에도 애프터 바캉스의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내추럴스 산양유 미백 스킨케어라인은 이번 세일 기간 토너, 에센스, 에멀전, 수분미백크림 모두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산양유추출물과 촉촉한 수분감으로 뜨거운 태양빛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다시 환하게 밝혀주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제격인 제품이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토니모리만의 감성을 띠고 학용품 디자인 컨셉으로 출시된 마이스쿨룩스 메이크업 라인 또한 2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빅세일 기간에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산양유 미백 트래블 키트가 추가 증정된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행사이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세일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이 되지 않는다.
앞서 미샤도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바캉스 세일’을 진행중이다. 세일기간은 16일까지다.
세일기간 동안 1400여 가지 제품이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세일에는 휴가지에서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도와줄 각종 립스틱, 틴트, 아이라니너 등 메이크업 제품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 된다. ‘수퍼아쿠아 셀리뉴 스네일 겔 마스크’, ‘니어스킨 토탈 리페어링 하이드로 겔 마스크’ 등 간편하게 피부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시트마스크와 워시오프팩도 50%까지 할인된다.
스킨케어 제품인 ‘타임레볼루션 이모탈유스크림’, 보랏빛 앰플로 유명한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돼 평소 미샤를 사용해온 소비자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더페이스샵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여름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제 전품목과 수분크림, 마스카라 등을 할인하는 ‘애프터 바캉스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품목별로 20~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자외선 차단제 전품목과 데오드란트 등 소취 제품에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다.
대표적인 50% 할인품목인 ‘내추럴 선 에코 아이스 에어퍼프 선’은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5℃ 식혀주는 쿨링 선블록이다. 출시 4개월 만에 30만개 이상 팔린 제품이다. 피지를 잡아주는 기능을 지닌 ‘내추럴 선 에코 피지 잡는 수분 선’, 자외선 차단과 워터프루프 기능을 동시에 가진 ‘내추럴 선 에코 파워 롱래스팅 선’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 럭키백 이벤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2015 F/W 신제품 스웨트 셔츠(Sweat Shirt) 574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574는 가을철 아이들의 스타일을 책임질 수 있는 ‘텍스타일’ 소재가 돋보이는 상품이다.
신제품 스웨트셔츠 574는 뉴발란스키즈의 멜란지그레이 트랙·데님라이크 트랙과 매치하면 활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착장을 연출할 수 있다. 사이즈는 130~220mm까지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 키즈가 오는 21일 론칭 2주년을 기념하여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26개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0명에 한해 제공되는 럭키백 3만원 행사는 뉴발란스 키즈의 신제품 스웨트셔츠 574를 비롯해 베스트상품인 올인원13 백팩,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야구점퍼 등 총 5가지 인기상품들로 만나볼 수 있다.
◇페라가모 지급 증정 이벤트= 페라가모 타임피스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 ‘페라가모 지갑’ 증정 이벤트를 14일부터 실시한다.
증정은 제품 소진시까지다. 결혼을 앞둔 남녀 커플에게 가장 사랑 받는 컬렉션인 ‘1898 커플 워치‘는 페라가모 간치노 로고 케이스가 클래식한 럭셔리 감성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우아한 블루컬러 다이얼의 섬세한 패턴, 높은 퀄리티의 스위스 쿼츠 무브먼트를 장착한 페라가모 타임피스 시즌 베스트 아이템이다.
한편, 8월 14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시계 전문 편집숍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ㆍ대형마트 광복절 세일 이벤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9층 이벤트홀 전관에서 ‘사계절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에 진행한 일산 킨텍스 ‘블랙 슈퍼쇼’에 버금가는 행사로, 영패션, 여성패션, 잡화, 아웃도어 등 전 상품군이 참여해 150억원의 물량의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는 ‘쉬즈미스’, ‘쥬크’, ‘캠브리지’, ‘탠디’, ‘나이키’ 등 총 130여 개다. 특히, 할인율을 기존 행사보다 10~20%P 대폭 강화해 행사장 평균 할인율이 60%에 달한다.
우선, ‘코인코즈’, ‘ENC’, ‘GGPX’ 등 영패션 브랜드에서는 패딩, 다운, 코트 등 겨울 아우터를 5/7/9만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코인코즈’ 패딩 5만원, ‘ENC’ 코트 5만원, ‘GGPX’ 코트 7만원이다. 패션 잡화 상품도 초특가로 판매한다. ‘소노비’ 장갑 1만원, ‘루이까또즈’ 장갑 2만원, ‘베르사체’ 머플러 6만원, ‘프랑코 페라로’ 밍크머플러 10만원이다. 또한, ‘세라’ 앵클부츠 9만9000원, ‘탠디’ 여성화 6만9000원 등 구두도 특가로 선보인다.
줄서기 상품도 한정 수량으로 전개한다. ‘스위트숲’, ‘비지트인 뉴욕’ 패딩 각 3만원(각 50개 한), ‘레디’ 모카신 1만 9천원(100족 한), ‘쉬즈미스’ 패딩 3만 9천원(50개 한) 등이다. 이벤트로 주말 오후 3~4시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생수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는 13일부터 16일까지 잠실점 최대 규모의 ‘해외명품대전’을 진행한다.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 볼룸과 잠실점 8층 점행사장에서 동시에 전개되며 규모는 10980㎡(약 600평)이다.
총 1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300억원 물량을 40~80% 할인 판매한다. 최대 할인율은 90%에 달한다. 특히, 매번 행사 때마다 화제가 되는 ‘에트로’, ‘멀버리’, ‘에스까다’ 등 인기 브랜드들은 물량을 2배 이상 늘렸으며, 기존 의류, 핸드백, 슈즈 상품군 이외에 수입 주방, 가구, 홈패션으로 상품군을 확대해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 볼룸에는 ‘에트로’, ‘멀버리’, ‘겐조’, ‘모스키노’ 등 명품 잡화, 의류 상품을 중심으로, 잠실점 점행사장에는 ‘자딕앤볼테르’, ‘DKNY’, ‘클럽모나코’ 등 컨템포러리 상품군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새롭게 참여하는 ‘휘슬러’, ‘실리트’ 등 주방 상품군은 크리스탈 볼룸에서, ‘쉐르단’, ‘입델롬’ 등 홈패션 상품군은 잠실점 점행사장에 전개된다.
대표 상품은 최초 판매가 대비 50% 할인된 ‘에트로’ 핸드백 76만원, 40% 할인된 ‘멀버리’ 베이스워터 핸드백 137만 8천원, 70% 할인된 ‘훌라 핸드백 35만원이다.
롯데백화점은 해외명품대전 진행을 기념해 사은 행사 기간 중 롯데카드로 구매 또는 L.POINT 카드로 적립 시 구매 금액에 따라 5%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고, 크리스탈 볼룸 행사장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한정 수량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라이카(LEICA) 카메라’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영등포점 ‘한여름의 모피 페스티벌’, 분당점 ‘영스트리트 특집전’, 부평점 ‘아웃도어 사계절 상품전’ 등 점포에 따라 다양한 행사를 전개한다.
롯데마트가 여름 막바지 휴가철과 황금연휴를 맞아 내수 경기 활성화에 나선다. 롯데마트는 광복절 황금연휴에 맞춰 일주일간 주요 생필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봉쁘앙 80% 할인=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광복절 휴일을 맞아, 자녀들과 나들이를 계획 중인 가족을 위해 특별한 쇼핑의 기쁨을 선사한다.
프랑스 키즈 브랜드 ‘봉쁘앙(Bonpoint)’이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전 시즌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한다. 할리우드 배우들의 자녀들이 착용에 입소문을 탄 ‘봉쁘앙’은 국내 아울렛 중 유일하게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만 입점해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14년 봄ㆍ여름 상품을 60% 할인하며, ‘13년 상품은 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08~’12년 겨울원피스, 가디건 등은 8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바지류는 ‘08~’13년 상품을 5만원~6만5000원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니트 가디건은 기존보다 할인율을 높여 80%로 판매해, 정상가 25만원대 제품을 단돈 5만원대로 마련할 수 있다. 베이비 가디건도 정상가 12만원~19만원대 제품을 2만원~3만원대로 제공해, 얇은 지갑으로도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다.
◇11번가 마트보다 싼 대단한 세일= SK플래닛 11번가(www.11st.co.kr)는 유한킴벌리, P&G,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3M, 옥시 등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마트 8大 브랜드 대단한 세일 페스티벌’을 오는 30일까지 실시, 8900여 종의 생활용품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비롯해 11번가와 공동 기획한 제품도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 ID당 1일 1회에 한해 해당일 행사상품 전용 30%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제공한다. ‘유한킴벌리 하기스 보송보송팬티형’(4팩)은 2만4900원, ‘LG생활건강 WHY 퍼퓸 페브릭 클리너’(480ml)는 1750원, 11번가와 CJ제일제당이 공동기획한 ‘갈비만두’(1.2kg x 2봉)는 1만4630원, ‘3M 올터치 막대걸레’는 1만4700원, ‘3M 정전기 청소포’(50매 x 4팩)는 80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모바일11번가’ 앱과 ‘쇼킹딜’ 앱에서 식품/유아 상품 결제 시, 주문 금액의 20%(1일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럭키 포인트 데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행사 기간 ID당 최대 15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코카콜라 텀블러 콤보 이벤트=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병 100주년을 맞아 멀티플랙스 영화관 CGV와 함께 ‘코카콜라 아이콘 텀블러’를 선보이고 미국 아틀란타 여행권을 비롯한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코카콜라 텀블러 콤보’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코카콜라 병 10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코카콜라 아이콘 텀블러’는 코카콜라 병만의 아이코닉한 모양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여 만든 것으로, 코카콜라 병이 거꾸로 놓여진 이색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마치 코카-콜라 병으로 음료를 마시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이번 이벤트는 CGV에서 ‘코카콜라 아이콘 텀블러’와 팝콘 및 음료로 구성된 ‘코카콜라 텀블러 콤보’를 구입하면 코카콜라 월드와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포함한 4박 6일 일정의 미국 아틀란타 여행권과 ‘나만의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제품’ 등 다양한 선물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 행사다.
행사 기간 중 CGV 매점에서 코카콜라 텀블러 콤보를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즉석에서 제공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당첨 결과를 알 수 있다. 미국 아틀란타 여행권(10명, 1인 1매), 나만의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500ml PET(100명), CGV 쉐이크 콤보(200명), CGV 쉐이크 팝콘(200명), 코카-콜라 M사이즈 1잔(1000명), CGV 쉐이크 팝콘 무료 업그레이드(1만명)권 이 경품으로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