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김용준, 전 여친 황정음 결별 인터뷰 재조명..."쿨하게 인정"
(출처=황정음 SNS)
그룹 SG워너비가 19일 새 앨범 '더 보이스'를 공개하고 컴백하는 가운데 SG 워너비 멤버 김용준의 옛 연인 배우 황정음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5월 한 매체는 김용준과 황정음은 9년간의 열애에 종지부를 찍었다고 보도했다. 이에 당시 황정음 소속사는 "두 사람이 헤어진 것은 사실이다. 최근 결별했다"고 공식 인정했다.
결별설이 보도된 당일 황정음은 '연예가 중계'에서 결별 사실을 인정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 5월16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황정음은 "결별이 사실이냐"는 리포터의 질문에 "조금 됐다. 헤어진 지 두 달 넘었다"라며 담담한 표정으로 답했다.
SG워너비 김용준과 배우 황정음은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다정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는 연예계 대표 커플이었다. 그간 변치 않는 애정 전선으로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던 이들 커플은 황정음이 주연을 맡았던 '킬미 힐미'가 끝난 시점 각자의 길을 걷기로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김용준이 속한 SG워너비는 19일 오후 8시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워너비쇼'를 개최하고 팬들에게 앨범을 선 공개할 계획이다.
(출처=KBS 연예가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