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Mnet)
17일 측은 “현재 ‘언프리티랩스타2’ 촬영 중이다. 11인의 래퍼들은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혀 힙합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앞서 ‘언프리티랩스타2’ 측은 첫 티저영상을 함께 공개하며 시즌 2에 출연하는 여자 래퍼 11인이 누구일지 기대감을 자아냈다.
다수의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언프리티랩스타2’에는 ‘쇼미더머니4’에 지원했던 안수민과 원더걸스 유빈, 씨스타 효린, 길미, 피에스타 예지, 래퍼 안수민, 캐스퍼가 출연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래퍼 키디비와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등 아직 대중에 알려지지 않은 언더그라운드 래퍼 3명도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아이돌 출신이 AOA 지민 한 명뿐이었던 지난 시즌과는 달리 ‘언프리티랩스타2’에는 유빈, 효린, 예지 등 걸그룹 출신 멤버들이 다수 포함돼 걸그룹 팬들의 관심도 주목된다.
해당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안수민·키디비·캐스퍼, 셋다 엄청난 실력인데?”, “안수민·키디비·캐스퍼, 난 안수민이 제일 좋아”, “안수민·키디비·캐스퍼, 이번 언프리티 랩스타 기대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펼쳐지는 실력파 여성 래퍼들의 서바이벌프로그램 ‘언프리티랩스타2’는 내달 1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