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노스페이스 에디션=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오는 13일까지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 행사를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노스페이스의 사회공헌 활동인 착한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비를 통해 의료지원부터 빈민구호까지 다양한 사람들을 보호하자는 취지에서 비롯됐다.
이번 행사는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정 부분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노스페이스 에디션’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고어텍스(9만9000원), 키즈 플리스 (2만9000원), 라이너자켓 (3만9000원~4만9000원) 등으로 기존 소비자가보다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된 수익금의 일부는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자립마을을 위한 식수 사업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행사 참가자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부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식수대 펌프 게임 ‘에디션 챌린지’는 정해진 시간 동안 30회 펌프 성공 시 10%, 50회 펌프 성공 시 15% 제품 할인 쿠폰 등을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해 승패 여부 관계 없이 즐거운 쇼핑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월드비전 홍보관’은 정기 후원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사은품 교환권이 들어있는 식수볼 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 LG생활건강, VDL 뷰티 위크 진행=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9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 ‘VDL 뷰티 위크(Beauty Week)’를 진행한다.
‘VDL 뷰티 위크’는 상반기와 하반기 연중 단 2회 진행되는 고객 감사 행사로, 인터내셔널한 감성과 감각적인 컬러 스펙트럼을 지향하는 VDL의 제품을 시즌 트렌드와 함께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또한 할인행사를 비롯해 할인쿠폰 증정, 경품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VDL 매장(일부 매장 제외) 및 온라인 스토어(www.vdlcosmetics.com)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VDL 회원을 대상으로 품목별 50,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LG전자의 포켓포토를 선물로 증정한다.
50% 할인 품목은 풍부한 수분감으로 메이크업 지속 효과를 높여줘 고혹적인 가을 메이크업 연출에 꼭 필요한 ‘뷰티 래디언스 픽스 미스트’, ‘뷰티 피니셔’를 비롯해 ‘네이키드 클렌징 라인’, ‘메이크업 브러쉬’, ‘페스티벌 네일’ 등이다. 20% 할인 품목은 VDL 베스트셀러인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뷰티 메탈쿠션 파운데이션’,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 6.4’ 등이다.
◇미샤, 추석맞이 스페셜 세일= 미샤가 추석을 맞이해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추석맞이 스페셜 세일을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 세일기간 동안 1500여 가지 제품이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미샤는 이번 세일에 한가위 선물로 안성맞춤인 다양한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먼저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나고 윤기를 부여하는 한방 발효 화장품 초보양 기획세트가 50% 할인 판매된다. 미샤 대표 베스트 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랏빛 앰플로 유명한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안티에이징 최강자 이모탈 유스 크림이 포함된 타임 레볼루션 베스트 셀러 3종 세트도 특별히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가을철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립 메이크업 제품도 대거 할인 판매한다.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표현해주는 ‘글로우 틴트 립밤’, 매력적인 립을 연출해주는 트리플 립스를 비롯한 다양한 틴트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가을맞이 ‘업그레이드 유어 폴’ 이벤트 실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본격적인 산행철을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신발 및 배낭 등 산행 필수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최고 5만원의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업그레이드 유어 폴(Upgrade your Fall)’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더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발 또는 배낭 구매 시 제품의 총 합계 금액이 25만원 이상일 경우 5만원, 20만원 이상은 4만원, 15만원 이상은 3만원, 10만원 이상은 2만원의 금액 우대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아이더는 품목에 상관없이 정상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아웃도어 활동 시 이너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발열 티셔츠도 무료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소진 시까지).
이번 이벤트는 대리점과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의 아이더 매장과 온라인 몰(www.eider.co.kr)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신발 및 배낭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마일리지 적용이 불가능하며, 두 이벤트 간의 중복혜택은 불가하다.
◇K쇼핑 추석특집전= KTH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T커머스 서비스 ‘K쇼핑(www.kshop.co.kr)’을 통해 9월 11일부터 22일까지 추석 특집전 ‘K쇼핑이 쏜다’를 진행한다.
이번 특집전에는 추석 음식 준비를 도울 다양한 주방가전과 주방용품을 비롯하여 갈비, 송편, 곶감, 과일, 전복 등의 추석 대표 식품과 선물세트 등 명절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추석 특집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결제금액의 3배를 최대 100만원까지 적립해주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쇼핑이용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특히 K쇼핑 방송을 통해 명절 선물로 인기만점인 천호 녹용, 천호 흑마늘, 윤상섭 갈비찜, 한복선 LA갈비, 제주옥돔, 청도곶감, 자가담 과일 선물 등을 특별 판매하며, 추석 음식 준비 필수품인 주방가전과 주방용품 특별기획방송을 편성한다. 해피콜 아르마이드, 쿠닝 멀티믹서기, 에코라믹 주물냄비와 후라이팬세트, 센스팩 진공포장기 등 명절맞이 수요가 높은 상품들로 준비했다.
방송 이외에도 고객들이 언제라도 리모컨으로 상품을 선택하여 영상을 볼 수 있는 TV앱을 통하여 추석 선물세트를 초특가로 판매하며, 당일 방송 상품을 리모컨이나 스마트폰으로 주문시 2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또한, K쇼핑 인터넷몰(www.kshop.co.kr)과 모바일앱을 통해 추석 선물대전을 열고 정육, 과일, 특산물, 생활 선물세트, 수산 건어물 등을 가격대별 또는 품목별로 추천해준다. 100만원 이상 대량 구매시 5% 적립 혜택도 준다.
한편, K쇼핑은 올레TV·스카이라이프 20번, C&M·CJ헬로비전 25번, 티브로드 29번 채널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9월 한달 간 삼성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옐로모바일 쿠차 직구, 여름 클리어런스 최대 80% 할인 핫딜 정보 제공=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 쇼핑미디어 그룹의 ‘쿠차 직구’(대표 최성우)가 여름 클리어런스 핫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남녀 의류에서부터 가방, 신발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여름 상품들을 최대 80% 가격으로 제공하는 핫딜 정보를 제공한다.
미국 대형 백화점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오는 14일까지 원피스, 가방, 샌들 등 여성 제품을 40% 할인가로 선보이는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 브랜드 레베카밍코프의 ‘Lexi’ 버킷 백은 50% 할인된 20만6천원에, 토리버치 웨지 샌들은 10만원대 후반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영국 최대 온라인 패션 쇼핑몰인 아소스(ASOS)에서는 남성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며 남성 직구족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영복에서부터 티셔츠, 바지, 재킷까지 다양한 여름 시즌 제품들이 준비된 핫딜 기획전은 17일까지 진행된다.
◇디초콜릿커피앤드 커피&초콜릿 전문브랜드 디초콜릿커피앤드가 ‘리얼딥 캐러멜 음료 2종 할인 이벤트’를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리얼딥 캐러멜 음료 2종 할인 이벤트’는 가을에 가장 어울리는 캐러멜을 활용한 디초콜릿커피앤드의 대표 음료 2종(리얼딥초코 캐러멜, 디초콜릿커피 캐러멜)을 1000원 할인, 3000원대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디초콜릿커피앤드의 캐러멜 음료는 벨기에산 프리미엄 캐러멜 초콜릿을 음료에 직접 넣고 제조해 초콜릿 본연의 풍미와 캐러멜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이벤트는 디초콜릿커피앤드 전 매장에서 진행하며 중복할인 및 리필은 제외된다.
◇갤러리아 명품관 드레싱 더 맨(Dressing the Man) 진행= 갤러리아명품관은 오는 9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드레싱 더 맨(Dressing the Man)”을 타이틀로 비스포크 위크(맞춤 주문 제작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 4층에서 진행하며, 스테파노리치, 키톤, 브리오니, 벨루티 등 11개의 하이앤드 수트 및 슈즈 브랜드가 참여하여 수트와 슈즈 맞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별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우선 세계 3대 수트 브랜드 키톤에서는 맞춤 서비스를 위해 9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이탈리아의 마스터 테일러가 방한하여 MTM(Made to Measure) 서비스를 진행하고, 톰포드는 20일(일)까지 사전 예약 시 한국 본사의 전문 테일러가 방문하여 MTM 서비스를 진행한다. (MTM: 반맞춤, 상품의 사이즈별 패턴을 통해 수치를 개인에 맞게 조금 늘리거나 줄이는 형식으로 맞춤 제작)
맞춤 수트를 의뢰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브리오니, 장미라사에서는 맞춤 셔츠를, 스테파노 리치와 키톤, 에르메네질도 제냐, 알마니 꼴레지오니, 꼬르넬리아니에서는 타이, 포켓 스퀘어 등 브랜드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명품 슈즈 브랜드 벨루티와 존롭도 참여한다. 벨루티는 슈즈 스페셜오더(MTM) 및 타투아쥬 서비스(벨루티 타투북에 있는 문양이나 고객이 원하는 문양을 구두에 새겨주는 서비스) 이용 시 키링을 증정하고 존롭은 MTO 주문 시, 추가 비용을 면제해준다. 또한 서비스 이용 시 양말, 슈혼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MTO: 신발이나 가방 등 가죽 제품의 반맞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4주년 이벤트=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9월 9일부터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y Starbucks Rewards) 출시 4주년을 기념하는 스타벅스 카드와 케익을 출시하며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4주년 스타벅스 카드에 1만원 이상 최초 충전 후 스타벅스 카드 앱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등은 스타벅스 카드 e-Gift 10만원권(10명), 2등은 4개월간 5만원 자동 충전(4명), 3등은 스타벅스 카드 e-Gift 5천원권(100명)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9월 29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14일 예정이다.
또한,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9월 29일까지 판매하는 4주년 기념 케익 구매 시, 보너스 별 3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4주년 케익은 진한 초콜릿 시트와 까망베르 크림치즈를 넣고 만든 치즈 케익으로 4주년 스타벅스 카드 이미지에서 따온 별 모양 초콜릿으로 장식했다. 가격은 6700원이다.
이어서, 9월 16일에는 모든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그린’과 ‘골드’ 레벨 회원에게는 ‘메이플 피칸 라떼’ 또는 ‘메이플 피칸 프라푸치노’ 주문 시 한 잔을 더 증정하는 BOGO e-쿠폰을 증정한다 단, ‘골드’ 레벨 회원은 BOGO e-쿠폰과 함께, 4주년 케익 구매 시 ‘오늘의 커피’ 1잔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발행되어, 이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9월 16일부터 9월 22일까지 스타벅스 카드에 1만원 이상 최초 등록한 ‘웰컴’ 레벨 회원에게는 별 1개를 추가 지급한다.
◇외식업계, 9월 메뉴 할인 이벤트 풍성… 공차 밀크티 빙수 30%, KFC 커피&스낵 46%, 피자헛 사이드메뉴 50% 할인= 외식업계의 메뉴 할인 이벤트가 한창이다. 공차코리아는 오는 20일까지 밀크티 빙수 구매 고객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공차 라스트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의 끝자락에서 만나는 달콤한 유혹을 콘셉트로 여름 신메뉴 실크빙수 3종 중 가장 높은 인기를 얻은 밀크티 빙수를 30% 할인가에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마련됐다. 공차 밀크티 빙수는 은은하고 깔끔한 맛의 밀크티 베이스에 고소한 허니 견과류와 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더해져 눈꽃빙수의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아삭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차의 여름나기 대표메뉴다. 이벤트 기간 동안 9,600원인 기존 가격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할인 혜택은 물론 테이크아웃 서비스까지 그대로 이용 가능해 소비자들의 편리성까지 높였다.
던킨도너츠는 9월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커피를 구매하면 미니 글레이즈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커피&도넛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구매 시 미니 글레이즈드 1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KFC는 향기로운 커피와 KFC의 대표 스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커피&비스켓&모짜볼 25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해당 기간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커피와 함께 비스켓(1개), 모짜볼 플레인(1개)을 단품 대비 약 46% 할인된 가격인 2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따뜻한 커피와 달콤하고 바삭한 맛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비스켓’, 쫄깃한 도우 안에 고소한 치즈가 조화된 간편스낵 ‘모짜볼’로 알차게 구성됐다.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대체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모바일 주문 예약 시스템 ‘해피오더’ 이용 시 15% 할인 및 5%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9월의 해피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오더 주문 시 ‘9월의 해피 메뉴’를 제외한 배스킨라빈스 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할인 혜택과 함께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는 9월의 해피오더 프로모션과 함께 9월의 해피 메뉴도 선보인다. 해피 메뉴는 해피오더 주문 시에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해피 31팩’, ‘해피 케이크’, ‘해피 프리팩’, ‘해피 디저트팩’, ‘해피 버라이어티팩’ 등 5가지로 구성돼 있다. 9월 해피 메뉴는 최대 27%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 피자헛은 파격 특가 이벤트 사이드 메뉴 반값 할인을 9월16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부터 시작된 사이드 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는 썸(SOME)피자를 배달 또는 방문 포장으로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헛의 인기 사이드 메뉴 4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다.
◇여행권 증정 이벤트 풍성= 코카콜라의 톡 쏘는 탄산수 브랜드 씨그램은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맞아, G마켓과 함께 ‘씨그램 - G마켓 기획 특가’ 제품을 선보이고 영화제와 더불어 짜릿한 부산 여행까지 즐길 수 있는 '부산국제영화제 초대 스페셜 패키지'를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G마켓에서 씨그램 - G마켓 기획 특가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1인 동반 가능)에게 부산 왕복 교통편(2인 기준)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1일 숙박권(10월 9일, 2인 기준), 부산국제영화제 영화 예매권 2매이 증정된다. 씨그램 - G마켓 기획 특가 패키지는 씨그램 브랜드 제품 350ml 20개입으로 구성됐으며, G마켓에서 할인된 가격인 1만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태제과는 맛동산 출시 40주년을 맞아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맛동산 제품 내부에 있는 당첨 쿠폰을 해태제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동남아 여행권(2인), 2등에게는 제주도 여행권(2인), 3등에게는 할인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는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제품 ‘오렌지 필 소 굿(Orange Feel So good)’ 출시를 기념해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ngelinustime)에서 ‘오렌지 필 소 굿’ 퀴즈의 정답 및 인증샷을 남기면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된 1등(1명)에게 호주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쌍용자동차는 유로6 라인업의 성공적 출시를 기념해 한가위 시승단을 모집을 비롯해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그 일환으로 '행운의 7단 미션을 찾아라'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하며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행운복권을 지급하고 벤츠 7단 자동변속기를 상징하는 행운의 숫자 '7'을 찾는 고객들에게 해외여행권(300만원, 1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36개 전시장에서 패밀리세단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승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명의 고객에게는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2인기준/1박)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4일부터 10월 15일까지 인천공항 3기 사업 시작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9월 1일 여객동과 탑승동 매장 일부를 오픈하며 인천공항 3기 사업을 시작한 롯데면세점은 10월 15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괌 패키지 여행권, 방콕 여행권, 인천공항점 선불카드 최대 50만원권 등을 총 42명에게 증정한다.
우정사업본부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우체국쇼핑 추석선물 할인대잔치’를 열고 6천700여종의 팔도특산물을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추첨을 통해 상품 구매고객에게 크루즈 여행권, 제주도 왕복항공권, 제주도 특급호텔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유니클로, 한달간 특별기획전=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국내 최초 매장 오픈 10주년을 맞아 ‘1호점 오픈 10주년 특별기획전’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매주 다양한 F/W 시즌 대표제품들이 파격적인 특별가에 제공되며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10일까지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회원들에게 4만9900원 이상의 모든 진 제품에 활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은 해당 기간 동안 계속 사용 가능하며, 중복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름다운 실루엣과 더욱 향상된 스트레치성을 자랑하는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진’, 여유로운 실루엣이 매력적인 ‘슬림 보이 프렌드 피트 앵클 진’부터 기존 데님보다 약 20% 가벼운 남성용 ‘스키니 피트 테이퍼드 진(*미라클 에어)’과 한국과 미국에서만 출시된 ‘스트레치 셀비지 스키니 피트 진’까지 이번에 출시된 ‘15 F/W 진 컬렉션’ 신상품들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또한 긴 기장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이 돋보이며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신상품 ‘롱 가디건’을 비롯해 환절기 필수 아이템인 스웨터와 가디건들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품질 코튼 소재로 만든 ‘옥스포드 셔츠’ 및 ‘엑스트라 화인 코튼 셔츠’ 등 다채로운 소재로 만든 일부 셔츠 제품들은 짝수 장으로 구매 시 2장에 약 30% 할인된 3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인 여성용 ‘레이온 블라우스’와 남성용 ‘가제(gauze) 셔츠’도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환절기에 적합한 일부 키즈용 제품들 역시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된다. 발수 기능이 강화되어 비 오는 날에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으며 물빨래도 가능한 키즈용 ‘라이트웜 패디드 재킷’, 안감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기모 소재를 사용한 ‘보이즈 스웨트 풀짚 파카’ 및 디즈니 작품이 새겨진 ‘걸즈 디즈니 프로젝트(Disney Project) 스웨트 풀 파카’ 모두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된다. 베이비 제품 중에서는 아기에게 안심하고 입힐 수 있는 100% 면 소재의 ‘BN 크루넥 바디수트2P’ 및 따뜻한 퀼팅 소재로 만든 ‘BT 파자마’등 대표 인기 상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