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아카데미(대표이사 박경실)는 대표 브랜드 파고다어학원이 9일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외국어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파고다어학원은 지난해 11월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언어교육 서비스부문 공식 후원사’로 선정됐다. 또한 교육 소외계층을 위해 우양재단과 손잡고 2010년부터 매달 100명의 탈북 청년들의 수강료를 지원하고 있다.
파고다아카데미 박윤길 부사장은 “파고다가 3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된 배경에는 고객을 위한 교육 시스템 및 커리큘럼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해 온 노력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소비자 조사기관 한국리서치의 소비자직접조사를 통해 각 부문별 제품 품질 및 브랜드에 대한 항목별 소비자 평가가 이뤄지고, 그 결과를 토대로 심사위원단의 최종심사를 거쳐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파고다아카데미 박윤길 부사장(왼쪽에서 3번째)이 ‘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파고다아카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