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클래스300' 선정기업인 한라IMS는 오는 20일 벡스코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조선 해양 축제인 '2015 코마린 전시회(KORMARINE 2015)'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코마린 전시회에는 40여개국이 참여하며, 4만여명 이상의 관람객을 유치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라 IMS는 이번 전시회에서 ‘3 밸러스트 패키지 시스템’을 처음 선보인다. 3 밸러스트 패키지 시스템은 밸러스트 탱크와 관련된 3가지 시스템을 한번에 공급하는 패키지 시스템이다. 한라IMS는 이 시스템의 상표 출원을 마치고. 이번 전시회에서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간다.
또한 한라IMS는 ‘고정식가스샘플링시스템’과 ‘가스감지시스템’도 선보인다. 특히, 고정식가스샘플링시스템은 밸러스트탱크, 펌프룸 등에 존재하는 가스를 샘플링해 폭발성을 측정하고, 독성 가스 유출을 경보하는 장치다.
이와 함께 한라IMS의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FMCW타입레이더트렌스미터’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에 적용된 '선박탱크레벨측정용 FMCW 레이더 모듈 기술'은 마이크로파를 이용한 레이더로 액체 화물 탱크 수위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것이 골자다.
한편, 한라IMS의 제품은 코마린 전시장 3F19 구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