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코리아는 공식 브랜드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리뉴얼된 레이캅코리아의 브랜드사이트는 메인 페이지에서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한 직관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핵심 이미지엔 대표 모델인 레이캅 RS를 중심으로 건강을 위한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메뉴도 대폭 개선했다. ‘어바웃(About) 레이캅’ 메뉴는 레이캅 브랜드 스토리, 침구 청소의 필요성과 특허받은 레이클린 테크놀로지 등을 소개한다. ‘집먼지진드기 연구소’에서는 국내 유일의 실내먼지ㆍ집먼지진드기에 대한 각종 연구, 실험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메뉴에는 레이캅 RS와 LITE, 그리고 액세서리 및 소모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후기도 담겼다.
'레이캅 지수'도 새롭게 서비스된다. 레이캅 지수를 통해 매일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 통합대기환경지수를 좋음, 보통, 나쁨, 매우 나쁨 등의 단계로 확인할 수 있다.
레이캅코리아 이성진 대표는 “새롭게 개편한 브랜드사이트는 침구청소기를 선택하려는 소비자에게 올바른 정보ㆍ솔루션을 제시하고, 레이캅 브랜드만의 가치와 혜택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앞으로 침구청소기 전문기업으로서 침구 청소의 필요성을 알리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는 소통 채널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