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 투시도 (사진=중흥종합건설 )
중흥종합건설은 오는 30일 경기도 화성시 남양뉴타운 B-1블록에 들어서는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은 지하 2층~지상 25층 총 12개 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813가구 규모이다.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를 도입했으며 전 가구 남향위주 단지 배치에 4Bay, 가변형 벽체와 팬트리 등이 적용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남양뉴타운은 256만㎡ 규모의 계획도시로 마도일반산업단지, 화성바이오밸리, 현대기아자동차연구소와도 인접한 지역이다.
이 단지는 서해선 복선전철 화성시청역(가칭, 2018년 개통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에서 서해안고속도로 비봉 IC도 이용이 편리하며 평택-시흥 간 고속도로 송산마도IC도 가깝다.
단지 바로 옆에는 초등학교 부지가 있으며, 동양초, 남양중, 남양고, 시립도서관 등과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은 전용 84㎡ 단일 주택형으로 구성됐다. 지상에는 차 없는 단지 설계와 단지 내 중앙공원과 어린이놀이터 등을 배치했다.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를 도입해 ‘노블스타일’과 ‘어반스타일’ 총 2가지를 제공해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남양동 남양리 1369-2번지 일원, 남양읍사무소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