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11월 한 달간 스트레스리스 콘솔(CONSUL) 제품을 특별가 159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로 오직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콘솔(CONSUL)은 스트레스리스만의 특허 기술인 글라이딩 시스템을 적용해 등받이와 시트가 몸의 움직임에 섬세하게 반응하고, 360° 회전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이중패드로 만들어져 천연 가죽의 부드러움과 쿠션감으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스칸디나비아 특유의 절제된 디자인은 실용적이고 군더더기 없다.
색상은 에스프레소, 바닐라 2가지 컬러가 행사제품으로 선정됐으며 행사는 10월31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롯데백화점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클라이너의 대명사 ‘스트레스리스’는 백야의 나라, 스칸디나비아 반도의 서쪽에 위치한 노르웨이에서 100% 생산되는 명품 리클라이너다. 고객 맞춤형의 편안함을 추구하고자 실용성은 물론 단순하면서 우아함을 잃지 않는 디자인으로 탄생한 스트레스리스는 전 세계 45개국 600만대의 판매를 올릴 정도로 사랑 받아오고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최근 간결한 디자인에 견고한 실용성을 더한 북유럽 가구를 선호하는 젊은 층이 늘어남에 따라 리클라이너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롯데백화점 창립기념으로 준비한 콘솔(CONSUL)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100% made in Norway 최고급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가 주는 편안함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