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곳 박시환 김가은, 과거 유노윤호·최진혁과 '백허그+키스'…아찔·과감
배우 김가은이 드라마 '송곳'에서 박시환과 러브라인을 형성한 가운데 과거 드라마에서의 애정신이 화제다.
김가은은 지난 6월 방송된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에서 정윤호와 달달하면서도 아찔한 키스신을 연출했다.
당시 김가은은 제작발표회에서 "첫키스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며 "안 친할 때 찍어 조금 어색했다. 감독님이 좀 빨리 친해져야 한다고 해서 당겨서 찍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김가은은 과거 배우 최진혁과도 태원의 '미치도록(Sad song)'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췄다.
김가은과 최진혁은 백허그에 이어 키스를 나누는 등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리얼한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8일 방송된 JTBC '송곳'에서는 푸르미 노조원 남동협(박시환 분)과 구고신(안내상 분)의 노동상담소 식구인 문소진(김가은 분)의 설레는 핑크빛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동협이 쓰레기를 버리러 가는 문소진을 도와주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후 남동협은 문소진에게 “남자친구 있어요?”라며 수줍은 듯 물었다.
이에 문소진은 "아니요. 그쪽은 남자친구 있어요?"라고 되물었고 당황한 남동협은 "아니요"라고 답한 후 머뭇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문소진은 그러한 남동협을 두고 떠나갔고 이에 남동협은 "저 친구 많아요. 친구 없고 그런 사람 아니에요"라며 그녀의 뒤를 쫓아 폭소케 했다.
한편, JTBC '송곳'은 대형마트에서 벌어진 비정규직 해고 노동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 '송곳'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가수 박시환이 연기 변신을 보여준 '송곳'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송곳 박시환 김가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송곳 박시환 김가은, 달달하다", "송곳 박시환 김가은, 박시환 언제 데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곳 박시환 김가은, 과거 유노윤호·최진혁과 '백허그+키스'…아찔·과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