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12월 한 달 동안 쉐보레 제품 구매 고객은 물론, 전국 쉐보레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상 최대의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더 넥스트 스파크 100대, 삼성 갤럭시 기어S2 스마트 워치1000대 등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12월 한 달 동안 경차 시장의 대표주자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100대와 첨단 웨어러블 기기인 삼성 갤럭시 기어S2(블루투스) 스마트 워치 스포츠 모델 1000개를 매일 추첨을 통해 당첨 고객에게 제공하며, 당첨자는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공지된다.
또한, 추가 추첨을 통해 쉐보레 피크닉 웨건 세트 또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시크릿 박스 2000개와 쉐보레 액세서리 세트 또는 축구 스타 차두리 선수의 싸인 축구공이 들어있는 3만원 상당의 선물 패키지 3,000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며, 이 외 응모 고객 전원에게 해피콘 모바일 상품권을 선사한다.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는 현장에서 스마트폰 또는 전시장 내 이벤트 전용 PC를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전국 쉐보레 전시장 내방객(만 19세 이상)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12월 중 차량 출고를 완료하는 구매 고객에게는 한 번 더 응모의 기회가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담긴 인포그래픽 영상은 https://youtu.be/CSyg1EMgTlg를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쉐보레는 12월 한 달 동안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통해 차종별 최대 342만원의 파격 현금할인과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등 이번 달을 끝으로 종료되는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에 맞춰 2015년 최대의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