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방송 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부′의 ′오늘 뭐 먹지′ 코너에서 배우 윤다훈의 추천 스테이크 맛집이 공개돼 화제다.
이날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 첫 번째로 소개되는 맛집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준호키친′(02-2667-0001)이다.
저렴하면서도 푸짐한 양으로 떠오르는 맛집이다. 특히 2인이상 1인 1메뉴 주분시 테이블당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1판을 제공해 인기다.
특히 햄버그 스테이크는 오리지널, 토마토, 넛츠, 크림, 로제커리, 그라탕 다양한 종류로 준비돼 있다. 신선한 소고기 육즙과 고소함이 깊은 풍미의 소스와 어우러져 일품이다. 햄버그 스테이그와 함께 나오는 계란은 반숙과 완숙 선택이 가능하다.
′2TV 저녁 생생정보′ 두 번째 맛집은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근내리에 위치한 ′까사 브라질 그릴′(031-656-7136)이다. 이곳에서는 브라질식 스테이크를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다.
브라질인 셰프의 술련된 솜씨로 육즙을 가득 머금은 스테이크가 일품이다. 무한리필 스테이크는 큰 꼬챙이에 꽂힌 고기를 직접 잘라주는 방식. 채끝, 등심, 안창살, 닭고기, 소시지, 토시살 순으로 끝없이 제공된다.
식사의 마무리로 제공되는 구운 파인애플과 이과수 커피 역시 별미다. 시나몬 설탕을 발라 구운 파인애플 디저트는 단맛과의 조화가 굉장하다는 평가다.
윤다훈은 이날 미모의 큰 딸 남경민과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다훈 생생정보통 맛집..여기 어디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